통신 3사, 갤럭시 Z6 시리즈 사전 예약 혜택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오는 12~18일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플립6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Z6 시리즈를 사전 예약 개통하면 넷플릭스 구독권이 포함된 '우주패스 넷플릭스 스탠더드' 상품 3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준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선착순 사전 예약 고객에게 갤럭시Z폴드6 1TB를 512GB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갤럭시 Z 폴드6 1TB 할인 및 다양한 쿠폰
LG유플러스, 명품 경품과 카드사 혜택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오는 12~18일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플립6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사전 예약 개통은 오는 19일부터,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회사마다 서로 다른 혜택을 내걸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Z6 시리즈를 사전 예약 개통하면 넷플릭스 구독권이 포함된 ‘우주패스 넷플릭스 스탠더드’ 상품 3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준다.
같은 기간 갤럭시플립6 시리즈 신규, 기기 변경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케이스, 삼성 정품 어댑터 등이 담긴 ‘플립6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SK텔레콤 혜택 알림 받기에 동의하고 사전 예약을 완료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선착순 사전 예약 고객에게 갤럭시Z폴드6 1TB를 512GB 가격에 판매한다. 약 32만원 할인된 금액이다. KT닷컴의 사전 예약 및 개통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로우로우 R트렁크 나노 파우치를 선물한다.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과 2년간 매월 최대 9천 원 상당의 GS25, 다이소 등 제휴사 쿠폰팩도 지급된다.
폴더블 사용 경험이 있는 ‘폴더블 매니아’ 고객이 사전 예약 개통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삼성 케어 플러스를 2년간 제공한다. 온라인 전용 ‘요고요금제’로 개통 시에는 최대 10만원 네이버페이를 준다.
LG유플러스도 사전예약자를 위한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 선착순 5500명에게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 중 6명을 추첨해 미우미우 가방, 디올 지갑 등의 명품을 지급한다.
전용 카드사 제휴 혜택도 있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기기 가격을 현대카드로 선결제하는 경우 최대 2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이용자에게는 12·24개월 무이자 할부와 최대 7만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월 정기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에 응모한 20대 사전 예약 개통 고객 중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뮤직비어페스티벌’ 티켓 2매를 증정한다.
KT와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웹툰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KT는 네이버 인기 웹툰과 협업한 ‘마루는 강쥐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내놨다. 갤럭시Z플립6와 ‘마루는 강쥐’ 디자인 정품 케이스 및 카드, 파우치 가방이 담겼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Z플립6의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을 판매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웹툰 화산귀환 스마트톡 2개와 네이버웹툰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키’ 300개 중 1종을 추가로 준다.
황동진 기자 radhw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억까지 떨어졌던 아파트, 두 달 만에…집주인들 '들썩'
- "남편 출장 중이라 외로워"…부천 체육회 女팀장의 일탈
- 데이트 중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남친 횡재했네"
- "죽을 것 같았다" 이경규 고백…이젠 너도나도 병원 찾는다 [건강!톡]
- "어제 공개한 '갤 Z플립6' 이 가격에?"…삼성의 역대급 혜택
- 엑소·NCT 개인정보 빼낸 사생 "팬심" 주장했지만…벌금형
- "저렇게 착한 사람을…" 쯔양, 40억 뜯기면서도 꾸준히 '기부'
- 또 해외 나가나?…'9년 열애' 홍상수·김민희, 근황 보니
- '징맨' 황철순, 주먹으로 여성 폭행 '징역 1년'…법정 구속
- "이게 누구야"…'18세' 트럼프 막내아들 배런 '정치무대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