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선수촌에 뜬 황희찬 커피차…파리올림픽 선수단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 올림픽 준비에 한창인 진천선수촌에 한국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울버햄튼)이 보낸 커피차가 떴다.
대한체육회는 홍보대사인 황희찬이 11일 진천선수촌에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황희찬은 진천선수촌에서 파리 올림픽 막바지 훈련에 한창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하기 위해 커피차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2024 파리 올림픽 준비에 한창인 진천선수촌에 한국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울버햄튼)이 보낸 커피차가 떴다.
대한체육회는 홍보대사인 황희찬이 11일 진천선수촌에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황희찬은 진천선수촌에서 파리 올림픽 막바지 훈련에 한창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하기 위해 커피차를 보냈다.
선수식당 앞에 마련된 커피차는 오전 11시부터 음료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운영됐다.
선수들은 "황희찬 선배님, 감사히 잘 마시겠습니다", "선배님처럼 세계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등의 인사를 전하며 황희찬에게 감사를 표했다.
황희찬은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준비했던 과정을 돌이켜보면 올림픽을 준비하며 선수들이 많은 스트레스와 긴장에 놓일 수밖에 없다. 선수들이 시원한 커피와 음료를 마시면서 남은 기간 올림픽을 잘 준비할 수 있는 기분 전환의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올림픽에 도전하는 우리 선수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