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여름 휴가철 맞이 '스피킹맥스 돈버는 영어'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버스브레인(옛 스터디맥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중 위버스브레인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휴가비(캐시)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버스브레인(옛 스터디맥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중 위버스브레인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휴가비(캐시)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캐시는 8월 9일부터 현금화가 가능하다.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는 학습량에 따라 현금화 가능한 캐시 보상 시스템을 도입해 높은 학습 참여율과 지속률을 기록하고 있다. 학습 지속 일수가 높아질수록 보상의 규모도 증가하며, 연간 최대 279만 원의 캐시 획득이 가능하다. 이러한 보상 효과로 인해 주 5일 이상 공부하는 회원이 전체의 절반을 넘으며, 회원 1인당 평균 학습 시간은 1244분에 달한다.
이용주 위버스브레인 마케팅전략실 부장은 “여름 휴가철은 많은 이들이 영어 공부를 결심하지만, 동시에 중도 포기율도 높은 시기다”라며 “영어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와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 성공적인 영어 학습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문의 자신감…폴더블폰, AI 업고 대중화 포문
- [갤럭시언팩] 외부 화면에서 카톡 답장…베일 벗은 첫 AI 폴더블폰
- 美, 첨단 반도체 패키징에 2조원대 보조금 지원
- 지질연, 우리 국토 내 잠든 '리튬' 찾아냈다…울진·단양서 자원 확보 가능성 확인
- 尹, 체코·네덜란드·스웨덴·핀란드와 원전 수출 타진
- 시총 4조 '시프트업', 코스피 입성... 국내 상장 게임사 빅3 진입
- 갤럭시Z6 사전판매 돌입...예판 100만대 넘길까
- 中 지리자동차, 한국 전기버스 시장 진출…한국모터스그룹과 독점 공급 계약
- 서울시, 100m 태극기 게양대 철회…“국가상징공간 조성, 다양한 의견 듣겠다”
- 정부, 수련병원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요청…복귀 전공의 비방시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