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월미·개항장 문화관광 콘텐츠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다음달 2일까지 '월미·개항장 문화관광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월미·개항장 일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서다.
공모 내용은 월미도·개항장 일대의 역사와 문화, 관광시설, 미식·상권 등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공연, 축제, 이색투어,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는 것.
참여 대상은 인천에서 관광 상품 또는 서비스, 콘텐츠 등을 제공하거나 향후 계획이 있는 사업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다음달 2일까지 ‘월미·개항장 문화관광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제물포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마중물 사업이다. 월미·개항장 일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서다.
공모 내용은 월미도·개항장 일대의 역사와 문화, 관광시설, 미식·상권 등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공연, 축제, 이색투어,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는 것. 참여 대상은 인천에서 관광 상품 또는 서비스, 콘텐츠 등을 제공하거나 향후 계획이 있는 사업체다. 신청서류와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전문가 발표심사를 거쳐 최대 4개 업체를 선정하고, 홍보·마케팅과 함께 사업화 지원금을 최대 4000만원까지 지원한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억4000만원 찍은 성동구 아파트, 한달 만에 가격이…'들썩'
- "남편 출장 중이라 외로워"…부천 체육회 女팀장의 일탈
- 데이트 중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남친 횡재했네"
- "죽을 것 같았다" 이경규 고백…이젠 너도나도 병원 찾는다 [건강!톡]
- "어제 공개한 '갤 Z플립6' 이 가격에?"…삼성의 역대급 혜택
- "저렇게 착한 사람을…" 쯔양, 40억 뜯기면서도 꾸준히 '기부'
- 또 해외 나가나?…'9년 열애' 홍상수·김민희, 근황 보니
- '징맨' 황철순, 주먹으로 여성 폭행 '징역 1년'…법정 구속
- 김호중, 첫 재판서 절뚝…父 "아들 저리 두다니" 분노 [현장+]
- "이게 누구야"…'18세' 트럼프 막내아들 배런 '정치무대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