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시술’ 손담비, 임신 전 받은 2세 선물에 울컥 “애기 빨리와”(담비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전 아기 신발을 선물 받았다.
성수동의 한 의류 브랜드 매장을 찾은 손담비는 아기옷들을 둘러보며 "너무 귀엽다. 진짜 어떡해. 인형 아냐? 너무 이쁘다"고 반응했다.
결국 지인에게 아기 운동화 선물을 받은 손담비는 지인에게 배꼽인사를 한 후 "꼭 이쁜 애기를 낳아서 첫돌이 이 신발을 신기도록 하겠다.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전 아기 신발을 선물 받았다.
7월 11일 공개된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손담비, 이규혁 부부가 지인과 성수동 나들이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성수동의 한 의류 브랜드 매장을 찾은 손담비는 아기옷들을 둘러보며 "너무 귀엽다. 진짜 어떡해. 인형 아냐? 너무 이쁘다"고 반응했다. "요즘 들어 아가옷이 부쩍 눈에 들어온다. 빨리 아가옷 쇼핑하는 날이 오길"이라는 자막을 달아 임신 바람을 드러내기도.
애기 운동화를 보면서는 지인에게 "나 애기 낳으면 사줄거야?"라고 물었고 지인은 "지금 하나 사줄까? 여자 거 남자 거 말만 해"라며 "애기 신발 사면 애기 빨리 생긴다는 얘기 들었던 것 같다. 남자 태어날지 여자 태어날지 모르니까 화이트로 하나 사줄게. (아기가) 빨리 오라는 의미로. 이거는 남자든 여자든 신을 수 있지 않나. 애기 빨리 오세요"라고 말했다.
결국 지인에게 아기 운동화 선물을 받은 손담비는 지인에게 배꼽인사를 한 후 "꼭 이쁜 애기를 낳아서 첫돌이 이 신발을 신기도록 하겠다.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2세를 준비 중인 손담비는 시험관 시술을 받고 있다고 알렸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고현정, 민낯에 민소매만 달랑 입고‥물오른 50대 청순미
- BTS 진, 예의까지 만점‥이연복 찾아 전역 인사 “진짜 잘생겼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