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조윤희는 7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민트 컬러의 세트업 의상을 입고 옅은 미소를 지었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으나 지난 2020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조윤희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조윤희는 7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민트 컬러의 세트업 의상을 입고 옅은 미소를 지었다. 크롭 블라우스로 드러난 조윤희의 군살 없는 납작배가 눈길을 끈다. 초등학생 딸을 둔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으나 지난 2020년 이혼했다.
조윤희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제가 꿈꿔왔던 결혼생활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혼했다. (이동건은) 분명히 이혼을 원치 않았다. 저는 가족 간에 믿음과 신뢰가 가장 중요한데 더 이상 가족이 될 수 없다는 생각에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고현정, 민낯에 민소매만 달랑 입고‥물오른 50대 청순미
- BTS 진, 예의까지 만점‥이연복 찾아 전역 인사 “진짜 잘생겼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