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경 새신부 김보라와 임세미 연극 응원 의리 “‘꽃, 별이 지나’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경이 김보라와 함께 임세미 연극 응원에 나섰다.
7월 11일 김서경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꽃, 별이 지나' 최고 임세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결혼한 김보라는 김서경과 함께 임세미 연극 '꽃, 별이 지나'를 보러 간 이후 사진을 남겨 이목을 끈다.
한편 임세미는 3년 만에 연극 '꽃, 별이 지나'로 무대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김서경이 김보라와 함께 임세미 연극 응원에 나섰다.
7월 11일 김서경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꽃, 별이 지나' 최고 임세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경은 배우 임세미, 김보라와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최근 결혼한 김보라는 김서경과 함께 임세미 연극 '꽃, 별이 지나'를 보러 간 이후 사진을 남겨 이목을 끈다.
임세미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여신강림', '위기의 X', '방과 후 전쟁활동', '최악의 악', '원더풀 월드', 영화 '딸에 대하여'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탁월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왔다. 연극 '도둑놈 다이어리', '그와 그녀의 목요일', '완벽한 타인'에 이어 '꽃, 별이 지나'로 네 번째 연극 출연을 알리게 됐다.
한편 임세미는 3년 만에 연극 '꽃, 별이 지나'로 무대에 섰다. '꽃, 별이 지나'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아픈 선택에 대해서 인지하고 이겨낼 수 있는 힌트를 주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어진 연극으로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20주년 퍼레이드 세 번째 작품이자 신작이다. 임세미는 미호(김지현·정연·조혜원)의 친구이자 희민(이희준·김대현)의 여자친구 ‘지원’ 역에 이름을 올렸다. 지원은 어린 시절 겪은 마음의 상흔을 안고 살아가는 인물로, 특유의 세심하고 깊은 내면 연기로 무대를 채우며 관객들에게 울림을 안길 임세미에 이목이 쏠린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고현정, 민낯에 민소매만 달랑 입고‥물오른 50대 청순미
- BTS 진, 예의까지 만점‥이연복 찾아 전역 인사 “진짜 잘생겼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