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원, HD현대와 중기 가전 26개사 초대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브원은 관계사 임직원 전용 특가몰 '브이멤버스'가 HD현대와 함께 중기 가전 브랜드 26개사 초대전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HD현대 임직원 대상으로 특가 현장 판매와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오는 18일까지 브이멤버스 온라인몰에서는 참여사 가전 상품 500여 종의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브이멤버스는 서브원의 2100여 개 고객사, 3만1000여 개 협력사 임직원이 회원으로 가입해 이용 가능한 폐쇄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브원은 관계사 임직원 전용 특가몰 '브이멤버스'가 HD현대와 함께 중기 가전 브랜드 26개사 초대전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파인인포', 소형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의 '락커룸코퍼레이션', 주방 생활 가전 브랜드 코슬리의 '삼공플러스' 등 중소기업 26개 사가 참여했다. HD현대 임직원 대상으로 특가 현장 판매와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오는 18일까지 브이멤버스 온라인몰에서는 참여사 가전 상품 500여 종의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서브원은 HD현대와 지난해 6월 울산 HD현대중공업 사내 체육관에서 우수 구매 협력사 30여개사를 초대해 산업 기자재 박람회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브이멤버스는 서브원의 2100여 개 고객사, 3만1000여 개 협력사 임직원이 회원으로 가입해 이용 가능한 폐쇄몰이다. 현재 1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다.
브이멤버스 관계자는 “우수 중소 기업 상품의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창구로 앞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문의 자신감…폴더블폰, AI 업고 대중화 포문
- [갤럭시언팩] 외부 화면에서 카톡 답장…베일 벗은 첫 AI 폴더블폰
- 美, 첨단 반도체 패키징에 2조원대 보조금 지원
- 시총 4조 '시프트업', 코스피 입성... 국내 상장 게임사 빅3 진입
- 갤럭시Z6 사전판매 돌입...예판 100만대 넘길까
- 中 지리자동차, 한국 전기버스 시장 진출…한국모터스그룹과 독점 공급 계약
- 서울시, 100m 태극기 게양대 철회…“국가상징공간 조성, 다양한 의견 듣겠다”
- 정부, 수련병원에 “15일까지 전공의 사직 처리” 요청…복귀 전공의 비방시 수사의뢰
- [크리에이터 커머스의 도래]〈1〉예술 가치가 주도하는 소비 패러다임의 전환
- [티몬 추천픽] “보양식부터 여름철 별미 음식까지”...삼복더위 날려줄 먹거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