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젊은 세대에 한돈 알린다… 양양 서퍼비치 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돈 브랜드 도드람은 오는 13일 오전부터 14일 새벽까지 서퍼들의 성지이자 MZ세대 핫플로 자리 잡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고 서피 파인드 도드람 (GO SURFYY FIND DODRAM)'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기 있는 휴가지 중 하나인 양양 서피비치를 배경으로 젊은 층에게 도드람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며졌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인기 있는 휴가지 중 하나인 양양 서피비치를 배경으로 젊은 층에게 도드람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며졌다고 한다.
1만2000㎡ 면적의 백사장이 펼쳐진 서피비치는 국내 최초 프라이빗 서핑 해변으로 도드람은 캠페인 기간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도드람의 신선한 먹거리 시식과 다양한 즐길 거리,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총 3가지 형태의 부스에서 진행된다. 도드람 행사 안내 및 참여를 독려하는 웰컴 부스와 도드람 제품의 취식 기회를 제공하는 시식 부스, 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 등이다.
시식 부스는 캔 삼겹살 ‘캔돈’과 ‘마포조박집양념구이’, ‘단백소시지’, ‘바이킹 직화곱창’ 등 도드람의 다양한 제품을 시간대별로 맛볼 수 있도록 운영된다. 도드람 임직원들은 직접 요리하며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된다. 13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데이 이벤트에서는 도드람 브랜딩 포토존에서 함께 하는 인생네컷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캔돈을 쓰러트리는 물총 게임과 룰렛 돌리기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도드람은 전문 강사들이 진행하는 서핑클래스와 요가클래스도 함께 운영하며 해변을 찾은 젊은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한다. 오후 7시부터 14일 새벽 2시까지는 DJ Lime과 Kissy가 애프터 나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서피비치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도드람의 맛있는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캠페인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여 소비자에게 더욱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드람은 지난 6월부터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선셋바에 ‘도드람한돈 그릴드 스큐어’ 돈육꼬치 제품을 입점하며 판매 중이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과 10억씩 나누기로”…데이트하다 복권 샀는데 20억 당첨된 여성
- 팔뚝 멍투성이…“4년간 맞으며 방송” 쯔양 과거 영상 보니
- 신발을 벗자…‘맨발 걷기’의 세가지 확실한 이점
- “밤에 말똥말똥 ‘올빼미족’, 아침형 인간보다 더 똑똑”
- 이천수 “혼자 싸우는 박주호, 선배들이 못났다…제2의 이천수 될 판”
- 지하철서 참외 깎아 먹은 민폐 승객들…“과도 들어 제지도 못해” [영상]
- 원희룡 “韓, 사천-여론조성팀 사실일땐 사퇴해야” vs 한동훈 “노상방뇨하듯 오물 뿌려”
- “韓 드라마 봐서”…북한, 중학생 30여 명 공개처형
- “이러다 사고 터질라” 성수역 출입구 앞 긴 줄…퇴근길 인파 실화?
- 민폐 주차한 뒤 “침뱉으면 죽여버린다”…협박 쪽지 남긴 차주[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