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비 오면 무조건 케이윌 신곡 틀어주기로” 약속 지켰다(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태균이 가수 케이윌과의 약속을 지켰다.
7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태균, 황치열이 청취자들과 문자로 소통했다.
제주 비 소식에 "제주에는 비가 내리는구나"라고 반응한 김태균은 "이번주 비가 내리는 날이면 무조건 케이윌 신곡을 틀어주기로 계약이 되어 있어 틀어줘야겠다. 언제 틀어줄지 모르겠지만 오늘 내로 틀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김태균이 가수 케이윌과의 약속을 지켰다.
7월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태균, 황치열이 청취자들과 문자로 소통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제주는 비가 억수로 온다. 뛰어도 3m도 안 되는 거리를 왕복하니까 팬티까지 젖어서 주차장에서 열선 틀고 누워서 라디오를 듣고 있다"고 문자 보냈다.
제주 비 소식에 "제주에는 비가 내리는구나"라고 반응한 김태균은 "이번주 비가 내리는 날이면 무조건 케이윌 신곡을 틀어주기로 계약이 되어 있어 틀어줘야겠다. 언제 틀어줄지 모르겠지만 오늘 내로 틀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후 바로 제작진은 케이윌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를 선곡하며 케이윌과의 약속을 지켰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고현정, 민낯에 민소매만 달랑 입고‥물오른 50대 청순미
- BTS 진, 예의까지 만점‥이연복 찾아 전역 인사 “진짜 잘생겼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