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문세 라디오 게스트 출격→12일 방송..“동경하던 스타가 날 스타라고”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이문세와 게스트 전현무의 만남이 내일(12일) 공개된다.
11일 OSEN 취재 결과,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MBC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는 오는 12일 오전 11시 5분 방송된다.
이와 함께 전현무는 "내일(11일) 아침 11시 MBC 95.9Mhz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라고 홍보했으나, 정작 11일 방송에선 전현무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DJ 이문세와 게스트 전현무의 만남이 내일(12일) 공개된다.
11일 OSEN 취재 결과,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MBC 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는 오는 12일 오전 11시 5분 방송된다.
앞서 전현무는 10일 SNS를 통해 “매일 밤 책상 맡에 라디오를 두고 별밤을 듣던 학생이 있었습니다. 그 학생은 별밤지기의 방송에 마냥 마음을 뺏겨 그를 막연히 동경하게 됩니다. 전파로만 만나던 나만의 스타가 어느덧 나를 초대해 나를 스타라 칭합니다”라며 “여러모로 울컥하기도 하고 짜릿하기도 한 만남,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세 형님”라고 이문세의 라디오에 초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현무는 “내일(11일) 아침 11시 MBC 95.9Mhz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라고 홍보했으나, 정작 11일 방송에선 전현무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알고 보니, 전현무의 방송분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현무는 이날 열린 ENA ‘현무카세’의 제작발표회에서도 이문세 라디오 출연을 언급하면서 만족스러운 웃음을 보이기도 해 내일 공개될 라디오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라디오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5분, 표준FM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