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 공개…올가을 얼리 액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이 11일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대훈 총괄 PD가 메이킹 영상에 등장해 게임 세계관과 주요 특징을 설명했다.
한대훈 총괄 PD는 "2024년 얼리 액세스로 출시를 앞둔 '던전 스토커즈'는 향후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펼쳐갈 모험과 이야기를 시작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이 11일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대훈 총괄 PD가 메이킹 영상에 등장해 게임 세계관과 주요 특징을 설명했다. '던전 스토커즈'는 마녀에 의해 생성된 던전을 탐험하는 '스토커즈'들이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 그린 게임이다. 생존을 건 치열한 전투가 핵심 요소다.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된다. 몬스터와의 액션 중심 전투를 강조했으며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특히, 갑옷 파괴 시스템과 던전의 규칙을 뒤바꾸는 '마녀의 저주'가 전투의 전략성과 차별성을 더한다.
아울러 매 시즌마다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시즌 퀘스트'와 '레이드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도 예고했다.
던전 스토커즈 출시 일정 계획도 공개했다. 올 가을 얼리 액세스를 목표로 하며 여러 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한대훈 총괄 PD는 "2024년 얼리 액세스로 출시를 앞둔 '던전 스토커즈'는 향후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펼쳐갈 모험과 이야기를 시작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뿔싸"…조국 `한동훈 가발` 조작사진에 속아 합성사진 올렸다 `빛삭`
- `피프티 피프티` 손배 첫 재판…어트랙트 "배상해야" vs 더기버스 "어떤 손해냐"
- 만화카페서 `민망한 짓` 들킨 중년커플…"더워서 옷 벗었다" 황당 변명
- 강남 아파트 앞서 납치살해 주범 이경우·황대한 무기징역 확정
- 쯔양 "전 남친에게 4년간 폭행·협박, 술집서 일하기도…40억 뜯겨"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