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타이거즈, 12일 홈경기 인크커피 브랜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타이거즈가 12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홈경기에 인크커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브렌드데이에서 챔피언스 필드를 찾은 타이거즈 팬들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인크커피 인기 메뉴인 슬러시 빨리 마시기 등 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KIA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는 인크커피 김주리 대표가, 시타는 인크커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 김수빈 책임매니저가 각각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크커피는 지난 2022년 8월 구단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인크커피 홈런존 시상 등선수단 후원 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번 브렌드데이에서 챔피언스 필드를 찾은 타이거즈 팬들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전 중앙출입구에 프로모션 부스가 마련돼 포토존, 기프트존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 중에는 인크커피 인기 메뉴인 슬러시 빨리 마시기 등 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에게 기프트 박스와 빙수 교환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인크 리유저블 백’을 선물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팬들에게 호걸이 썬캡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KIA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는 인크커피 김주리 대표가, 시타는 인크커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 김수빈 책임매니저가 각각 맡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살빼는 주사' 위고비, 국내 품질검사 돌입…비만치료제 시장 '들썩'
- 쯔양 협박 의혹 구제역 "부끄러운 돈 안 받아..끝까지 가면 내가 이길 것"
- 남친과 함께 산 복권 '20억 당첨'…"반씩 나눠 가질 것"
- "건강했던 동생 갑자기 떠나"…다한증 수술받은 청년 돌연 숨져
- "보는 것도 불쾌해"…체육회 여팀장, 남직원 상습 성추행
- "칸막이 설치해달라"...박수홍, 재판서 친형 노려보며 한 말
- “더 지휘하고 싶다”던 홍명보, 이번에도 말과 달랐다
- 장마가 남긴 수증기, 주말까지 `찜통 더위`…다음주 또 장맛비
- '영끌 폭발' 9억이하 쓸어담았다…가계빚 한 달 6조 급증
- “유치원 여아 보며 음란 행위”…남의 집 대문에 숨은 중년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