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眞답다” 양지은, 라이브 레전드 썼다…첫 소절부터 다른 ‘국악 트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지은이 트롯 眞의 품격을 드높인 라이브 무대로 화제다.
이날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2' 眞(진) 양지은과 '미스트롯3' 톱7이 만나 트로트 팬들의 열기에 다시 불을 지폈다.
양지은의 '미스트롯2' 라이브 영상도 '미스쓰리랑' 상승과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미스트롯2' 결승전 2라운드 무대였던 양지은 '붓'은 786만회, '효녀 가수' 타이틀을 가져다 준 '아버지와 딸' 라이브는 584만회를 돌파하는 등 조회수가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가수 양지은이 트롯 眞의 품격을 드높인 라이브 무대로 화제다.
양지은은 최근 방영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 정의송의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를 불러 안방극장의 심금을 울렸다. 이날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2’ 眞(진) 양지은과 ‘미스트롯3’ 톱7이 만나 트로트 팬들의 열기에 다시 불을 지폈다.
‘미스쓰리랑’에서 불렀던 양지은의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라이브는 판소리로 다져진 발성과 가창력으로 시청자와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목소리에 울림이 있어 더 가슴 아렸다”, “과연 ‘미스트롯2’ 眞답다”, “역시 판소리 전공자답게 힘이 대단하다” 등 양지은의 깊이와 내공이 언급됐다.
양지은의 ‘미스트롯2’ 라이브 영상도 ‘미스쓰리랑’ 상승과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양지은이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선보였던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무대는 누적 조회수 1102만회(10일 기준)를 기록, 여전히 뜨거운 ‘트롯 眞’의 영향력을 실감하게 했다.
여기에 ‘미스트롯2’ 결승전 2라운드 무대였던 양지은 ‘붓’은 786만회, ‘효녀 가수’ 타이틀을 가져다 준 ‘아버지와 딸’ 라이브는 584만회를 돌파하는 등 조회수가 증가했다. ‘미스쓰리랑’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아버지를 위해 신장을 기증했었던 사연까지 회자되며 그 감동이 더해지는 중이다.
국악과 트로트를 넘나들며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양지은은 방송과 행사 등 여러 무대를 통해 팬들을 꾸준히 만날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조윤희 “재결합으로 둘째 임신? 완전 가짜” 전노민 “난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더라”(이제 혼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징맨’ 황철순, 교제폭행으로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천만 유튜버 쯔양, 노예 5년…전 대표에 폭행·불법촬영·갈취 피해 “미정산금 40억원, 녹취파일
- 수원 떠나 ‘이적’도 전북 데뷔도 동시에…전진우·유제호 “새로운 도전, 강하게 마음먹고 왔
- 한예슬, 2주만에 마침표 찍었다 “더 이상은 못하겠어...다이어트 힘들다”
- ‘열애 80일’ 심현섭, 동거 제안+2세 언급…프로포즈 실패
- ‘핸섬파파’ 송중기, 두 아이 아빠 된다…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둘째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