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고, 청룡기 야구 8강 진출… 서울고에 7-6 역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고등학교가 제79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서울고를 꺾고 8강에 진출했다.
강릉고가 지난 10일 청룡기 고교야구에서 서울고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강릉고는 4회 2점을 만회했지만, 여전히 2점 차 뒤진 채로 경기가 후반으로 접어들었다.
6회와 7회 강릉고가 1점씩 추가하며 5대4로 따라붙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고등학교가 제79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서울고를 꺾고 8강에 진출했다.
강릉고가 지난 10일 청룡기 고교야구에서 서울고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 초반 서울고가 주도권을 잡았다. 2회와 3회 연속 2점을 뽑아내며 4대0으로 앞서 나갔다. 강릉고는 4회 2점을 만회했지만, 여전히 2점 차 뒤진 채로 경기가 후반으로 접어들었다.
6회와 7회 강릉고가 1점씩 추가하며 5대4로 따라붙었다. 하지만 8회 서울고가 1점을 보태 6-4로 달아났다.
위기의 순간, 강릉고 타선이 폭발했다. 9회 초 3점을 쏟아내며 7대6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마지막 수비를 무실점으로 막아낸 강릉고는 극적인 승리를 거머쥐었다.
강릉고 타선은 이날 총 8안타를 몰아쳤다. 특히 3루수 이용현이 2안타 3득점으로 맹활약했다. 마운드에서는 구원투수 임준원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임준원은 47이닝을 던지며 불펜진에 힘을 보탰다. 그는 4개의 탈삼진을 잡아냈고, 팀 내 유일한 승리를 거두며 0.00의 완벽한 방어를 했다.
이태윤 tyun@kado.net
#강릉 #청룡기 #8강 #진출 #야구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문진읍 사거리서 60대 운전 차량 주택 돌진… 6명 부상
- "구조견이 찾았다" 홍천 두촌면 실종자 수색 나흘만에 '무사 구조'
- "돈 잃어서 홧김에"… 정선 강원랜드 호텔 불지른 중국인 긴급체포
- 권성동·이철규, 한동훈에 대립각 ‘친윤 결집’ 신호탄 되나
- "5억 요구 심한 것 아니다"… 손웅정 감독 고소 학부모 녹취록 공개
- 속초시, 대관람차 해체명령 등 행정처분 실시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세컨하우스 특례 기대감…강원 아파트값 613만원 상승
- “여자 혼자 산에 오지마”…춘천 삼악산서 경고받은 이유는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