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日데뷔 싱글, 발매 첫날 10만 돌파…오리콘 일간 2위

강다윤 기자 2024. 7. 11. 13: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 KOZ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 데뷔와 동시에 현지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일본 오리콘이 10일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데뷔 싱글 '앤드,(AND,)'는 발매 첫날 10만 1271장 팔리면서 '데일리 싱글 랭킹'(7월 9일 자) 2위로 진입했다.

지난 4월 한국에서 발매된 미니 2집 '하우?(HOW)'의 일본 1일 차 판매량 5만 6529장의 두배에 육박하는 수치다. 미니 1집 '와이..(WHY..)'와 미니 2집 '하우?(HOW?)'로 동 차트 1위를 찍은 데 이어 일본 데뷔 싱글도 안정적으로 상위권에 진입했다.

'앤드,(AND,)'는 한국에서 선보인 첫사랑 이야기 3부작과 그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싱글이다. 첫사랑을 경험하고 이별을 받아들이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렸다. 한국 음반의 타이틀곡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뭣 같아',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 & Fire)'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곡 '굿 데이(GOOD DAY)'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3일 TBS '음악의 날' 특집 생방송, 20일 NHK 인기 음악방송 'Venue101'에 출연하는 등 올여름 현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8월 18일에는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출격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