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지피에프씨, 창업육성 힘모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남대학교와 한마음정육식당 운영업체인 지피에프씨가 한국대표 K-스타트업밸리 조성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남대 이승철 총장은 "한남대 동문이 우광식 대표가 굴지의 기업인으로 성장해 후배들을 위한 창업 노하우를 전하고 인재육성에 동참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며 "한남대가 추진하는 K-스타트업밸리 조성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남대학교와 한마음정육식당 운영업체인 지피에프씨가 한국대표 K-스타트업밸리 조성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남대는 지난 9일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는 한남대 이승철 총장과 한마음정육식당 우광식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기관은 ‘K-스타트업밸리 조성’에 따른 창업특화, 창업지원 허브 조성을 위한 인적·물적 인프라를 공동 활용하고 예비창업자 발굴, 창업기업의 육성 및 해외진출 협력에 나서기로 했다.
또 한남대 재학생 및 지역내 외국인 유학생의 지역 맞춤형 인재 양성, 해외취업 활성화를 위한 취업·채용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을 위한 협력을 하기로 했다.
한마음 정육식당은 대한민국 최초 정육식당 브랜드로 전국에 1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해외 진출에도 성공했다.
한남대 이승철 총장은 “한남대 동문이 우광식 대표가 굴지의 기업인으로 성장해 후배들을 위한 창업 노하우를 전하고 인재육성에 동참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며 “한남대가 추진하는 K-스타트업밸리 조성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전 남친 '불법촬영' 협박에 술집서 일하기도…40억 뜯겨' 눈물 고백
- 버즈 민경훈, 11월 새신랑 된다…“예비신부는 방송계 종사자”
- 미국 여행 '필수템' 사왔는데…캐리어에 자물쇠가 '철컥' 직원에 불려 간 이유는
- '아침에 일어날 때 저들 생각이 나지 않았으면'…친형 재판 출석한 박수홍
- '무료배달' 경쟁 탓?…배달의민족, 중개수수료 3%P 올린다
- [영상] '브레이크 밟았는데 먹통이었다'…페달 블랙박스 속 그가 밟은 것은
- '유승준, 악플러 됐냐'…'공부 못하고 가진거 없으면 딸배나' 충격적 악플 달았다?
- 제니, 스태프 얼굴에 담배연기 '후' 일파만파…'비매너' vs '여자는 담배 피우면 안 되나'
- ‘먹방 유튜버’ 쯔양, 2억 기부…고액 후원자 모임인 ‘이 클럽’ 회원도 됐다
- “거지들”…강형욱, ‘개훌륭’ 불명예 하차에 밝힌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