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세계 여행'·KT '폴드6 1TB'·LGU+ '스마트워치 할인'…이통3사 갤럭시Z 프로모션 치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통신 3사가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플립6'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와 프로모션 경쟁에 나섰다.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SK텔레콤은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혜택을 내세웠고 KT는 '갤럭시 Z 폴드6 1TB'를 512GB 가격에 판매한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6 1TB를 512GB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갤럭시 Z 폴드6 1TB' 512GB 가격에 판매
LGU+ 스마트워치 등 디바이스 할인 '더블 디바이스' 혜택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플립6'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와 프로모션 경쟁에 나섰다.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SK텔레콤은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혜택을 내세웠고 KT는 '갤럭시 Z 폴드6 1TB'를 512GB 가격에 판매한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워치 등 디바이스의 할부금을 할인해주는 '더블 디바이스' 혜택을 선보였다.
11일 삼성전자와 통신 3사는 이달 12~18일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19일이며 국내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이통 3사는 단독 혜택을 앞세워 모객에 나서고 있다. SK텔레콤은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화제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배경인 프랑스 파리, '종이의 집'의 배경 스페인 마드리드, '심야식당: 도쿄 스토리'의 배경 일본 도쿄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1, 2차 각 60명씩 총 1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e스포츠팀 T1선수들과 1대1 소통 팬미팅 행사를 열고,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개통한 ‘0(영)’ 청년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현장에 초대한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6 1TB를 512GB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네이버 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를 바탕으로 한 에디션을 내놓는다.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 원 할인과 삼성·BC카드 사용 고객 대상 5% 카드결제일 할인 등도 제공한다. KT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스마트초이스 요금제’ 혜택을 마련해 '갤럭시 버즈3'와 '지니TV 탭3'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는 휴대폰 외 무선이어폰과 스마트워치 등 디바이스의 할부금을 할인해주는 '더블 디바이스' 혜택을 운영한다. 11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워치7 팩', '갤럭시 버즈3 프로 팩', '갤럭시 버즈3와 핏3 팩' 중 1종을, 10만5000원 요금제 고객은 '갤럭시 버즈3 팩'을 선택 시 디바이스 할부금 전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월 9900원의 디즈니+ 구독권을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한편 제조사인 삼성전자도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 시리즈 30%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징맨' 황철순, 지인女 폭행 1심 징역형…법정구속
- "한샘의 추락"…가구업계에 불어닥친 '돌풍'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이제 보니 온 팔에 멍이네" 쯔양 과거 영상들 재조명
- "10명중 3명이 선택"…LG전자, 프리미엄 가전 판매 '구독'이 대세
- 남의 집 애는 금방 큰다더니…'부산행' 공유 딸 김수안, 소녀에서 숙녀로 '폭풍성장' [엔터포커싱
- "남편 출장이라 외롭다"…남직원 성추행한 女팀장
- 민주 "'VIP에게 얘기하겠다'…사건 몸통이 '尹 부부'라는 자백"
-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항소심…유가족 "사형 선고해달라" 호소
- 금지구역에 주차하고 "침 뱉으면 죽여버린다" 쪽지 쓴 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