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토가 비릴리스 슬리퍼 선봬

김지호 2024. 7. 11. 12: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올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토가 비릴리스(Toga Virilis) 슬리퍼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토가 비릴리스는 2011년에 론칭한 토가의 남성복 라인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스타일로 유명하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토가 비릴리스 슬리퍼는 과감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올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토가 비릴리스(Toga Virilis) 슬리퍼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토가 비릴리스(Toga Virilis)는 1997년 일본 도쿄에서 시작된 토가(Toga)의 남성복 라인이다. 한화갤러리아
1997년 일본 도쿄에서 시작한 토가(Toga)는 꼼데가르송 출신의 여성 패션 디렉터인 후루타 야스코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다. 토가는 2005년 파리에서 컬렉션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토가 비릴리스는 2011년에 론칭한 토가의 남성복 라인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스타일로 유명하다. 특히 고품질 소재와 수작업으로 제작한 과감한 디자인에 벨트, 액세서리 등 웨스턴 감성의 디테일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인기 제품은 슬리퍼와 로퍼로 촘촘히 박혀있는 스터드(금속 단추) 장식과 벨트 버클이 돋보인다. 판매 가격은 70만~100만원대이고, 갤러리아 직영 편집숍 G.STREET 494 HOMME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토가 비릴리스 슬리퍼는 과감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