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주연’ 한국관광 해외 홍보영상 공개
김호영 2024. 7. 11. 12:0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오늘 뉴진스가 출연하는 한국관광 해외 홍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홍보영상은 ‘미식편’과 ‘체험편’ 2편으로 제작돼 관광공사 유튜브 채널(Imagine Your Korea)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영상은 2,300여명의 국민이 스토리 공모 단계부터 참여해 직접 여행코스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습니다. 미식편에는 단순한 한식 소개를 넘어 지역과 장소,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들을 표현했습니다. 체험편에서는 한옥수영장, e스포츠 경기장 등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관광명소들을 소개했습니다.
오늘 오전에는 뉴진스를 비롯해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참석하는 홍보영상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유 장관은 “뉴진스의 광고가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 관광을 세련되게 각인하고 진짜 한국을 체험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공개된 홍보영상은 올해 10월까지미국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도쿄, 베이징 등 14개 주요도시에서 전광판 광고로 공개됩니다. 또 유튜브와 틱톡 등을 통한 홍보로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뉴진스는 오늘 시사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위촉패를 받고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김호영 기자 kimhoyoung11@ichannela.com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채널A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