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카세’ 김지석 “김계란-QWER, 초대하고 싶다…푸짐한 집밥 대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 예능 토크쇼 '현무카세' 보조쉐프로 나서는 김지석이 유튜버 김계란과 걸그룹 QWER을 초대하고 싶단 희망을 밝혔다.
김지석은 11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모처에서 열린 ENA '현무카세' 제작발표회에서 "아이돌이 활동하시보면 잘 못 드시고 다니는 것으로 안다"며 "'현무카세' 오셔서 푸짐하게 집밥처럼 꾸며놓은 음식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무카세'는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뭉쳐 요리와 토크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요리 예능 토크쇼 ‘현무카세’ 보조쉐프로 나서는 김지석이 유튜버 김계란과 걸그룹 QWER을 초대하고 싶단 희망을 밝혔다.
김지석은 11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모처에서 열린 ENA ‘현무카세’ 제작발표회에서 “아이돌이 활동하시보면 잘 못 드시고 다니는 것으로 안다”며 “‘현무카세’ 오셔서 푸짐하게 집밥처럼 꾸며놓은 음식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무카세’는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뭉쳐 요리와 토크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퇴근길에 생각나는 지인 아지트로 초대해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며 토크하는 콘셉트다. 전현무는 ‘트민남’답게 SNS나 유튜브에서 핫한 요리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김지석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걸그룹 QWER과 제작자 김계란을 초대하고 싶다”며 “저탄고지(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은 많게) 식단으로 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평소에 좋아하고 상대방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는 걸 좋아한다”며 “제가 미원 광고 모델이다. 현무형 옆에서 감칠맛 나는 ‘보조쉐프’ 역할을 잘 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무카세’는 1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조윤희 “재결합으로 둘째 임신? 완전 가짜” 전노민 “난 22세 연하와 재혼한다더라”(이제 혼
- 천만 유튜버 쯔양, 노예 5년…전 대표에 폭행·불법촬영·갈취 피해 “미정산금 40억원, 녹취파일
- ‘징맨’ 황철순, 교제폭행으로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마법의 성’ 김미려 “어릴 적 성추행 경험 多…자녀에 성교육 열심히 했다”
- ‘징맨’ 황철순, 교제폭행으로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열애 80일’ 심현섭, 동거 제안+2세 언급…프로포즈 실패
- 여성에게 성병 옮긴 ‘혐의’ 윤주태…경남은 자체 징계, 최대 1년 활동 정지 조치
- ‘11월 결혼’ 민경훈, 예비 신부는 방송 종사자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