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듣기평가 대회 내달 1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가자 천국섬으로! 오디션 서머 듣기평가 대회'를 11일 점검 후부터 오는 8월1일 점검 전까지 3주 간 개최한다.
오디션 서머 듣기평가 대회는 스페셜 대회 서버에서 2시간마다 열리며, 출제되는 음악을 듣고 제한 시간 내에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서머 듣기평가 대회는 스페셜 대회 서버에서 2시간마다 열리며, 출제되는 음악을 듣고 제한 시간 내에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교시부터 5교시까지 각각 3문제가 출제되며, 2문제 이상 맞히면 다음 교시 듣기평가에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듣기평가 대회부터 유저들의 건의를 수용해 커닝 금지 시스템을 첫 도입했다. 4교시부터 유저들은 다른 참가자들의 답을 볼 수 없다.
문제의 정답을 맞힐 때마다 듣기평가 티켓 1개를 모을 수 있으며 티켓을 일정수량 이상 모아 여름 휴가 분위기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바캉스기분 물씬 코코넛DJ부스'와 한정판 수영복 아바타인 '귀를기울이면 천국섬 커플스타일' 세트 의상·신발 등 '듣기평가 서머 패키지'로 구성된 보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5교시의 마지막 3문제를 모두 맞히면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3개를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서머 듣기평가 대회에서 획득한 한정판 아바타 또는 나만의 바캉스룩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5만 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