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성’ 에바 “성교육 관심 많아...좋은 기회라 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법의 성' 에바가 출연 이유를 밝혔다.
11일 오전 E채널 새 예능 '마법의 성'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에바는 "성교육에 관심이 많았다. 책도 읽었다. 친한 성교육 선생님에게 이런 프로그램 섭외가 와서 아들이랑 같이 나가야 한다고 했더니 좋은 기회라고 하더라. 저는 괜찮은데 아이가 걱정되더라. 처음에는 안 하겠다고 했는데, 선생님도 좋은 기회라고 해서 그런지 하겠다고 했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전 E채널 새 예능 ‘마법의 성’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장윤정, 도경완, 안재모, 김병현, 김미려, 에바가 참여했다.
에바는 “성교육에 관심이 많았다. 책도 읽었다. 친한 성교육 선생님에게 이런 프로그램 섭외가 와서 아들이랑 같이 나가야 한다고 했더니 좋은 기회라고 하더라. 저는 괜찮은데 아이가 걱정되더라. 처음에는 안 하겠다고 했는데, 선생님도 좋은 기회라고 해서 그런지 하겠다고 했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사이버 성폭력을 모르는 세대라 인터넷 세상에서 어떤 일이 생기고 있는지 아예 몰랐는데 여기서 배웠다. 온라인에서 나이 성별 이야기하면 안 되고, 사진 보내면 안 된다는 걸 배웠다. 우리 세대랑 완전히 다르더라”고 이야기했다.
‘마법의 성’은 자녀 성교육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며 혼란스럽고 어려운 성교육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하니, 한국 관광 함께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 해린과 함께 한국 관광 - 스타투데이
- ‘마법의 성’ 에바 “성교육 관심 많아...좋은 기회라 생각” - 스타투데이
- [포토] 다니엘, 한국 관광 오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소감 말하는 민지 - 스타투데이
- [포토] 민지, 압도적 미모 - 스타투데이
- ‘김창옥쇼3’ 할 말 많은 김창옥 돌아왔다…9월 방송 [공식] - 스타투데이
- ‘마법의 성’ 안재모 “성교육 필요했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유인촌 장관, K컬처와 함께하는 K엔터 - 스타투데이
- [포토] 하니, 미소가 제일 예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