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 공개... 올가을 얼리 액세스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던전 스토커즈는 마녀에 의해 생성된 던전을 탐험하는 '스토커즈'가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 그린 작품이다.
갑옷 파괴 시스템과 던전 규칙을 뒤바꾸는 '마녀의 저주'가 전투 전략성과 차별성을 더한다.
던전 스토커즈는 올해 가을 얼리 액세스를 목표로 여러 차례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 스토커즈' 메이킹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던전 스토커즈는 마녀에 의해 생성된 던전을 탐험하는 '스토커즈'가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 그린 작품이다. 생존을 건 치열한 전투가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한대훈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게임 세계관과 주요 특징에 대해 설명했다.
게임은 3인칭 시점으로 제작돼 몬스터와의 액션 중심 전투를 강조했다.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캐릭터 스킬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주요 요소로 작용한다. 갑옷 파괴 시스템과 던전 규칙을 뒤바꾸는 '마녀의 저주'가 전투 전략성과 차별성을 더한다.
매 시즌마다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시즌 퀘스트'와 '레이드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예고도 함께 전했다.
던전 스토커즈는 올해 가을 얼리 액세스를 목표로 여러 차례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한 총괄 PD는 “향후 오랜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펼쳐갈 모험과 이야기를 시작하기 위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문의 자신감…폴더블폰, AI 업고 대중화 포문
- [갤럭시언팩] 외부 화면에서 카톡 답장…베일 벗은 첫 AI 폴더블폰
- 美, 첨단 반도체 패키징에 2조원대 보조금 지원
- “애플도 AI…하반기 아이폰16 출하량 10% 늘린다”
- [속보] 한은, 기준금리 연 3.50%로 동결
- [나토정상회의]한-일, 단단한 경제안보 결속 재확인
- AMD, 유럽 AI 스타트업 '사일로 AI' 인수
- [갤럭시언팩] 스마트링·워치·버즈…삼성 '웨어러블 AI 생태계' 완성
- 세계 최초 가장 특별한 'OO 미인대회' [숏폼]
- “10대 소년인 줄”… 美 35세 남성의 동안 비결은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