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日서 촬영 중 공황장애로 쓰러져..“약 먹고 하루종일 누워있어”[종합]

강서정 2024. 7. 11.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경규가 과거 예능 녹화 중 공황장애로 촬영이 중단됐던 일화를 전했다.

이경규가 "단독정상회담은 처음이다"고 하자 은지원은 "한 번 형님이랑 대기실에서 1대 1로 있었던 적 있었다. 일본에 갔는데 1대 1로 있었는데 나는 이제 설레면서 형님을 어떻게 보필할지 생각하는데 갑자기 공황장애 와서 하루종일 드러누워 계셨다. 약 드시고"라며 "'능력자들' 할 때인데 도시락 드시다가 갑자기 공황장애가 와서 깜짝 놀랐다"고 회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규한 기자]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약칭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리 분출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방송인 이경규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08.14 / dreamer@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과거 예능 녹화 중 공황장애로 촬영이 중단됐던 일화를 전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는 ‘초현실주의자 은지원과 이경규의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경규가 “단독정상회담은 처음이다”고 하자 은지원은 “한 번 형님이랑 대기실에서 1대 1로 있었던 적 있었다. 일본에 갔는데 1대 1로 있었는데 나는 이제 설레면서 형님을 어떻게 보필할지 생각하는데 갑자기 공황장애 와서 하루종일 드러누워 계셨다. 약 드시고”라며 “‘능력자들’ 할 때인데 도시락 드시다가 갑자기 공황장애가 와서 깜짝 놀랐다”고 회상했다. 

이경규는 “일본 전국 도시락 가져다가 맛보는 거 하다가 갑자기 공황장애가 와서 드러누워 버렸다”며 웃었다. 

이후 이경규는 “은지원은 눈빛을 보면 날 좋아하는 눈빛이다. 난 딱 보면 안다. 쟤는 나를 어느 정도 좋아한다. 쟤는 나를 갖고 놀면서 좋아한다. 그냥 좋아한다가 있다. 이수근은 갖고 놀면서 좋아한다”며 “강호동은 날 가지고 놀지는 않다. 좋아는 하는데 존중이 없다. 강호동은 이상하게 존경은 없다”고 말했다. 

은지원은 “나는 형님 너무 존경하고 이쪽 바닥에 온 것도 형님 덕분이 컸다. ‘갓경규’를 봤는데 다들 피해자들만 왔더라. 뭐 이렇게 하소연만 해. 형님 처음 봤을 때가 2001년 ‘전파견문록’이었다”고 했다. 

이어 “그때 처음 뵜는데 나한테는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다. 아무 적응도 못할 때였는데 나는 형님 봤을 때 너무 좋았다”고 했다.

이경규 “그때 은지원이 젝스키스 해체하고 처음 나온 예능이었다. 그때 보고 제작진한테 은지원은 적어도 두 달은 해야 한다고 했다”고 했고 은지원은 “5년한 프로그램을 두 달은 해야 한다고요?”라고 웃으면서 “처음 한 예능인데 좋은 인상을 받아서 형님이 나한테 그런 말씀을 했다. 지원아 예능하려면 일단 들어라라고 했다”면서 이경규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