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관람 유형별 만족 포인트3 '생생한 사운드 →박력있는 액션'

신영선 기자 2024. 7. 11. 10:3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탈주'가 관객들의 다채로운 리뷰를 더한 관람 유형별 만족 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1 "음악이 주는 긴장감과 함께 끝까지 내달리는 질주"

돌비 애트모스만의 사운드로 몰입도&긴장감 업그레이드!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탈주'가 관람 유형별 만족 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첫 번째 만족 포인트는 돌비 애트모스 포맷 상영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실감나는 사운드에 대한 호평이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돌비 애트모스만의 음향 기술은 관객들에게 격렬하고 긴박한 '탈주'​의 추격 액션을 보다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든다. 돌비 시네마 및 돌비 애트모스관을 통해 관람한 관객들은 "돌비로 보니까 더 미쳤네… 안그래도 긴장감 장난 아닌데 사운드 빵빵하게 보니까 진짜 극장에서 영화 볼 맛 남"(CGV_ek*******), "긴박감 미쳤고 음악이 인상깊었음 배우들 연기도bb"(CGV_독*), "아찔한 행동들 압박감 장난아니다 돌비로 관람하시면 몰입감을 배로 느낄 수 있습니다"(메가박스_kimgd*******), "전개가 빠르고 배우들 연기도 미쳤고 음악이 주는 긴장감도 있었습니다"(메가박스_voalf*****), "음악이 주는 긴장감과 함께 처음부터 끝까지 탈주를 향해 내달리는 질주"(메가박스_bye*****) 등 영화의 몰입도를 더해주는 생동감 있는 <탈주>만의 박진감 넘치고 입체적인 사운드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2 "내 앞길 내가 정하는 주도적 삶을 살기를"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와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

두 번째 만족 포인트는 혼자 또는 함께 온 관객들과 전 세대의 마음을 건드리는 '탈주' 속 공감 메시지다. 관객들은 실패할지라도 도전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몸을 내던지며 탈주하는 규남(이제훈)을 보며 자신의 삶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영화가 끝나고 영화에 대해서 친구랑 나눌 이야기 거리가 있는 영화였어요!"(CGV_wis**), "와~~좀전에 혼영 했는데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네요. 긴장감! 몰입도 최고!"(CGV_다**)라며 혼자 또는 친구와 관람해도 함께 느낄 수 있는 '탈주'가 주는 여운과 위로의 메시지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 권하고픈 영화 입니다"(CGV_sh*******), "얼마 남지 않은 삶이라도 내 앞길 내가 정하는 주도적 삶을 살자"(CGV_yb******), "저는 아직 실패를 두려워하는 사람이지만 가까운 미래에 분명히 도움이 될 뜨거운 무언가가 제게 와닿은 거 같아요"(CGV_멋있는***), "청년들 힘내라고 만든 영화같네요 포기 안하고 힘낼게요"(메가박스_sinse****), "다들 꼭 보세요 꼭 영화의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네이버_sta8****)라는 찬사와 함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영화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3 "내달리는 속도감으로 끝까지 밀어붙이는 박력"

추격 액션 속에서도 놓치지 않는 장르적 재미!

세 번째 만족 포인트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딱 맞는 '탈주'의 장르적 재미, 긴박하게 펼쳐지는 시원한 추격 액션에 대한 높은 만족도다. 여기에 긴장감 넘치는 추격 액션을 섬세하고도 과감하게 연기한 이제훈과 구교환의 열연에도 극찬을 전하고 있다. "숨 쉴 틈 없이 긴박감과 스토리가 매우 잘 짜여진 영화이며, 구교환의 미친 연기는 완죤 짱임"(메가박스_hmtf****), "속도감 있고 영상미도 좋은 여름에 보기 속 펑 뚫리는 영화"(메가박스_7labell**), "전체적으로 굵고 짧은 재밌는 영화"(메가박스_ydnls****), "내달리는 속도감으로 끝까지 밀어붙이는 박력"(롯데시네마_이**), "추격액션답게 총격전과 이제훈 배우와 구교환 배우 간의 치열하고 긴장감있는 추격신 그리고 연기 케미"(롯데시네마_양**), "군더더기 빼고 계속 질주하는 영화"(네이버_naam****),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정말 잘 만든 영화"(네이버_asy5****) 등 시원하게 몰아치는 추격 액션에 더해진 배우들의 호연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추격 액션과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스트리와 영화적 메시지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탈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