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떠나고 싶은 우루과이 영건 공격수 펠리스트리, 새 팀 이적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루과이 출신 날개 공격수 파쿤도 펠리스트리가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새 팀을 모색하고 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 는 펠리스트리가 정기적으로 출전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팀에서 활약하고 싶어하며,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주어지는 부분적인 역할에 대해서는 전혀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스카이스포츠>
올해 22세인 펠리스트리는 지난 2020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했으나 공식전 기준으로 24경기 출전에 그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루과이 출신 날개 공격수 파쿤도 펠리스트리가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새 팀을 모색하고 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펠리스트리가 정기적으로 출전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팀에서 활약하고 싶어하며,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주어지는 부분적인 역할에 대해서는 전혀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올해 22세인 펠리스트리는 지난 2020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했으나 공식전 기준으로 24경기 출전에 그치고 있다. 공격수지만 득점 기록은 없다. 입단 직후 2년 간 알라베스에서 임대 생활을 해야 했으며, 2023-2024시즌에도 시즌 중 임대 이적을 통해 스페인 클럽 그라나다에서 뛰었다.
한편 펠리스트리는 소속팀에서의 흐릿한 입지에도 불구하고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로서 2024 코파 아메리카에 출전하고 있다. 펠리스트리에서는 코파 아메리카에서 1골을 넣고 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