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구교환 '탈주',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탈주'가 100만 관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주'(감독 이종필)는 전날 6만 6667명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일 스크린에 걸린 '탈주'는 개봉 첫날 10만 명 이상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박스오피스 1위로 기분 좋게 출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사이드 아웃2' 2위·'핸섬가이즈' 3위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주'(감독 이종필)는 전날 6만 6667명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93만 8546명으로 1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지난 3일 스크린에 걸린 '탈주'는 개봉 첫날 10만 명 이상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박스오피스 1위로 기분 좋게 출발했다. 하지만 다음날 바로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에 1위 자리를 내줬던 '탈주'는 8일 정상을 되찾았고 3일 연속 자리를 지키며 흥행세를 기대하게 했다.
작품은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 분)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다.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는 6만 395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누적 관객 수는 710만 1757명으로 '엘리멘탈'의 최종 스코어 724만 명을 뛰어넘고 픽사 애니메이션 흥행 1위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9년 만에 돌아온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신선한 세계관과 귀여운 감정 캐릭터로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는 3만 6933명으로 3위를, '하이재킹'(감독 김성한)는 2만 4078명으로 4위를,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감독 마이클 사노스키)은 6217명으로 5위를 기록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갤Z폴드·플립6' 12일 사전 판매…'최대 110만원' 역대급 중고 보상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유로 2024] 달라진 잉글랜드, 네덜란드 2-1 제압...스페인과 결승 격돌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
- 은행 넘은 증권사 ISA 잔액, '머니무브' 지속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