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삼성 갤럭시 브랜드 음원 '오픈 올웨이즈 윈즈'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세계적 기업 삼성전자와 협업한 새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삼성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그룹이 주는 메시지는 갤럭시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치와 부합한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개방성(Openness)의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손잡고 갤럭시 브랜드 음원 '오픈 올웨이즈 윈즈'를 제작했다"라고 프로젝트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개최한 ‘갤럭시 언팩 2024’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제작한 브랜드 음원 ‘오픈 올웨이즈 윈즈’(Open Always Wins)의 기타 멜로디 일부와 메이킹 필름을 현장에서 선공개했다. 영상은 강렬한 사운드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의 마음 속 열정을 끓어오르게 만들며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삼성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그룹이 주는 메시지는 갤럭시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치와 부합한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개방성(Openness)의 메시지를 전파하고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손잡고 갤럭시 브랜드 음원 ‘오픈 올웨이즈 윈즈’를 제작했다”라고 프로젝트 배경을 설명했다.
갤럭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삼성전자의 이번 프로젝트는 갤럭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추진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픈 올웨이즈 윈즈’ 음원 발매 외에도 갤럭시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오픈 올웨이즈 윈즈’는 오는 17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각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 폭발' 9억이하 쓸어담았다…가계빚 한 달 6조 급증
- 쯔양 "전 남친 폭행·협박에 술집서 일하기도...40억 넘게 못 받아"
- 남친과 함께 산 복권 '20억 당첨'…"반씩 나눠 가질 것"
- “유치원 여아 보며 음란 행위”…남의 집 대문에 숨은 중년 남성
- "보는 것도 불쾌해"…체육회 여팀장, 남직원 상습 성추행
- '수익률 50%' 서학개미 따라 투자한 ETF 대박
- 홍명보 “이제 나는 없다, 한국 축구밖에 없다”
- ‘남의 시체 본인으로 둔갑’…33억 노린 무속인의 만행[그해 오늘]
- ‘월세 1만원’ 신축에 풀옵션까지 갖춘 청년주택 가보니
- "한달새 1억 뛰었다" 시그널 오해한 '영끌족'의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