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올림픽선수단 컨디션 관리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2024 파리올림픽 선전을 기원하고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국가대표선수단 파리 훈련캠프에 척추의료기기와 안마의자를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세라젬은 파리 훈련캠프 내 스포츠 컨디셔닝룸에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이 2024 파리올림픽 선전을 기원하고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국가대표선수단 파리 훈련캠프에 척추의료기기와 안마의자를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세라젬은 파리 훈련캠프 내 스포츠 컨디셔닝룸에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지원했다. 이곳에서 선수들은 대회 개최전 현지 적응을 위한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고 훈련, 경기 전후 안정적인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세라젬은 스포츠 산업 발전과 국가대표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지난해 대한체육회와 협약을 맺고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휴식 공간인 웰라이프존을 조성한 바 있다. 앞으로도 대한체육회와 꾸준한 협력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세라젬은 대한배구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경품 후원 △KBL 올스타전 △KPGA 챌린지투어 등 각종 스포츠 대회를 후원해왔다. 세라젬 관계자는 “우리나라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좋은 성적을 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파리 올림픽에 나서는 선수들의 도전과 활약을 응원하며 향후에도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기혁 기자 coldmet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전 남친 '불법촬영' 협박에 술집서 일하기도…40억 뜯겨' 눈물 고백
- 버즈 민경훈, 11월 새신랑 된다…“예비신부는 방송계 종사자”
- 미국 여행 '필수템' 사왔는데…캐리어에 자물쇠가 '철컥' 직원에 불려 간 이유는
- '아침에 일어날 때 저들 생각이 나지 않았으면'…친형 재판 출석한 박수홍
- '무료배달' 경쟁 탓?…배달의민족, 중개수수료 3%P 올린다
- [영상] '브레이크 밟았는데 먹통이었다'…페달 블랙박스 속 그가 밟은 것은
- '유승준, 악플러 됐냐'…'공부 못하고 가진거 없으면 딸배나' 충격적 악플 달았다?
- 제니, 스태프 얼굴에 담배연기 '후' 일파만파…'비매너' vs '여자는 담배 피우면 안 되나'
- ‘먹방 유튜버’ 쯔양, 2억 기부…고액 후원자 모임인 ‘이 클럽’ 회원도 됐다
- “거지들”…강형욱, ‘개훌륭’ 불명예 하차에 밝힌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