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문화예술로 하나되는 '여름 대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문화예술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여름 대축제를 마련한다.
우선 오는 18~20일까지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 행사가 열린다.
이 기간 신화테마파크 센트럴 스테이지에선 해녀 이야기를 노래로 선사하는 어린이합창단 '소래풍경합창단' 공연과 '제주도립무용단'의 공연, 중국 전통 가면술 변검 공연, 화려한 묘기의 서커스 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문화예술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여름 대축제를 마련한다.
우선 오는 18~20일까지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 행사가 열린다.
이 기간 신화테마파크 센트럴 스테이지에선 해녀 이야기를 노래로 선사하는 어린이합창단 '소래풍경합창단' 공연과 '제주도립무용단'의 공연, 중국 전통 가면술 변검 공연, 화려한 묘기의 서커스 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또 18~28일까지 11일간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야외테라스 '비어가든'에서 4종의 맥주 무제한과 모둠 꼬치구이를 2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한라산 소주'와 협업한 칵테일도 선보인다.
페스티벌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밴드 '사우스카니발'의 공연이 19일, 27일, 28일 등 3일간 펼쳐진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되는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공연 이벤트인 재즈 버스킹 'JSW 뮤직 그라데이션'은 18일, 19일을 제외하고 페스티벌 기간 진행된다.
20일에는 제주 해녀의 이야기를 담은 컨템포러리 한국무용과 제주 민속춤 등 대한무용협회 제주도지회의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제주CBS 박정섭 기자 pjs0117@hanmail.net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춘재 살인사건', 성범죄 누명까지…억울함 풀리나
- 김웅 "한동훈, 당 대표 돼도 그 후가 문제…尹과 갈 수 있을까?"[한판승부]
- 배민 족발 주문에 사장님 7천원 내야할 판…'불만 폭발'
- 홍명보는 홍명보를 버렸다…분노한 팬들, 외면할 수밖에 없던 까닭
- [단독]외교부, '야구관람권 수령 의혹' 외무공무원 내부 징계
- 최신형 가상자산 채굴기 중고로 신고한 수입업자…관세 2억 포탈
- 정부는 역대급 고용 호조라는데…왜 우린 체감 못할까
- "문자는 왜 흘려서"…'어대한' 그대로에 '특검' 빌미만
- 이명박 전 대통령 "난 참, 운 없었다…그래도 위기 극복"
- 거창교 붕괴 합성사진 유포 2시간 통제…유포자 수사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