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공동주택 사고예방' 가스안전시설 설치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에너지는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 경남에너지 김해고객센터와 함께 입상배관 보호대 개선 및 노후 계량기함 철거 행사를 시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경남에너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와 상호 협력을 통해 가스사고 예방 활동을 원활히 수행하고 경남도민의 가스안전 사용과 지역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된 '가스안전 협약'을 토대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에너지는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 경남에너지 김해고객센터와 함께 입상배관 보호대 개선 및 노후 계량기함 철거 행사를 시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경남에너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본부와 상호 협력을 통해 가스사고 예방 활동을 원활히 수행하고 경남도민의 가스안전 사용과 지역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된 '가스안전 협약'을 토대로 진행됐다. 경남에너지 공급권역 내 안전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관리사무소 미운영 공동주택 43개 단지 대상으로 실시됐다.
개선된 입상배관 보호대 설치 목적은 이물질 투입으로 인한 화재사고 예방과 원활한 가스배관 점검을 용이하도록 하고 노후 계량기함 철거는 지진, 태풍 등 자연재해 발생 시 계량기함 파손에 따른 배관손상 방지와 배관접촉에 따른 부식위험, 매월 계량기 검침 시 노후 계량기함을 열고 닫으면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것으로 경남에너지는 설명했다.
경남에너지 신창동 대표이사는 "가스안전기기설치 지원 행사를 통해 사고요인을 사전에 예방하고 도민 복지증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경남에너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춘재 살인사건', 성범죄 누명까지…억울함 풀리나
- 김웅 "한동훈, 당 대표 돼도 그 후가 문제…尹과 갈 수 있을까?"[한판승부]
- 배민 족발 주문에 사장님 7천원 내야할 판…'불만 폭발'
- 홍명보는 홍명보를 버렸다…분노한 팬들, 외면할 수밖에 없던 까닭
- [단독]외교부, '야구관람권 수령 의혹' 외무공무원 내부 징계
- 박수홍 "자산 불려준다는 형 믿었다…뚜껑 열어보니 참혹"
- 거창교 붕괴 합성사진 유포 2시간 통제…유포자 수사 의뢰
- 최신형 가상자산 채굴기 중고로 신고한 수입업자…관세 2억 포탈
- 정부는 역대급 고용 호조라는데…왜 우린 체감 못할까
- 野법사위, 청문회 '원천무효' 與주장에 "법 따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