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필, 새 웹예능 '쏘는형' 보조 MC 발탁…'대세' 행보 굳히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 MC로 발탁됐다.
'쏘는형'은 신동엽과 유재필이 가깝고도 먼 MZ 스타들과 격없이 친해지기 위한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재필은 '쏘는형'에서 신동엽을 도와 보조 MC로 출격한다.
유재필의 이러한 재능은 '쏘는형'에서도 MZ 스타들이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 이야기를 이어가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 MC로 발탁됐다.
'쏘는형'은 신동엽과 유재필이 가깝고도 먼 MZ 스타들과 격없이 친해지기 위한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동엽이 MZ 스타들과 친해진 기념으로 팬들을 위한 조공 푸드트럭을 쏜다. 기존에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짠한형’과는 또 다른 재미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재필은 '쏘는형'에서 신동엽을 도와 보조 MC로 출격한다. 유재필은 다수의 쇼케이스, 팬미팅, 레드카펫 등 행사를 통해 MZ 스타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또 현재 단독 MC로 활약 중인 웹 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돌식탁' 등에서도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호평받고 있다.
유재필의 이러한 재능은 '쏘는형'에서도 MZ 스타들이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 이야기를 이어가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 행사 등 다방면에서 전문 MC로 활약 중인 유재필은 상대를 배려하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프로그램, 출연자에 대한 철저한 사전 조사로 대중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대세 MC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팬미팅 등 지난해에만 70회 이상의 각종 미디어 및 팬 행사 진행을 맡았고 올해는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쏘는형'은 7월 중 공개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제 공개한 '갤 Z플립6' 이 가격에?"…삼성의 역대급 혜택
- 1년 만에 28% 대폭락 했는데…"트럼프 당선되면 어쩌나" 비상 [종목+]
- 美 여행 시 필수라고 하길래 결제했는데…"나도 당했다" 발칵
- 정영주 "변우석·김혜윤, '선업튀' 촬영 중 진짜 좋아해"
- 버즈 민경훈, 11월 결혼…"가정 이루고 싶은 사람 만나"
- 김호중, 첫 재판서 절뚝…父 "아들 저리 두다니" 분노 [현장+]
- '굿파트너' 감독 "장나라, 귀엽다고? 어마어마한 꼰대"
- "이동건은 원치 않았지만"…조윤희가 밝힌 이혼 결심 이유
- 남태현 "일방적인 데이트 폭력 없었다"…前 여친 폭로에 반박
- "속옷 차림으로 냉동고에서"…여배우 영상에 동료들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