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신규 콘텐츠 '길드 정복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신규 콘텐츠 '길드 정복전' 추가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길드 정복전'은 각 길드 간 경쟁 콘텐츠로 각 길드들은 제한된 기간 동안 정복자 필드 위에 배치된 성을 차지하기 위해 공격과 수비를 펼친다.
차원석을 온전히 획득하려면 다음 길드 정복전에서 수비에 성공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신규 콘텐츠 '길드 정복전' 추가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길드 정복전'은 각 길드 간 경쟁 콘텐츠로 각 길드들은 제한된 기간 동안 정복자 필드 위에 배치된 성을 차지하기 위해 공격과 수비를 펼친다. 길드원들이 전투를 진행해 획득한 점수가 합산되는 방식이며, 정산 시점에 최종 점수가 가장 높은 길드가 다음 길드 정복전까지 성을 점령한다.
성을 점령하면 보호기간에 진입하며, 속성 차원석이 누적된다. 차원석을 온전히 획득하려면 다음 길드 정복전에서 수비에 성공해야 한다. 점령한 성을 성공적으로 수비하면 누적된 차원석을 모두 획득할 수 있지만, 실패하면 차원석의 절반만 얻을 수 있다. 차원석 외에도 길드 경험치, 참여 횟수에 따른 보상 등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어둠의 성전’의 새 시즌을 시작한다. 자동 플레이 기능이 도입되며 단계 축소 및 난이도 조정, 랭킹 보상 상향 등으로 더욱 즐겁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일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제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환상의 해변 축제’ 이벤트 던전과 14일 미션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탄서도 사전청약 취소...당첨자 '날벼락'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폴더블과 AI의 결합"…삼성, 더 얇고 가벼워진 '갤Z 플립·폴드6' 공개
- 쯔양 "전 남친이 4년간 불법촬영·협박…방송도 맞으면서 했다" 폭로
- "'바닥'인 줄 알았는데"…세종 아파트값 더 내렸다
- [결혼과 이혼] 공무원 남편의 '알콜중독'…이혼하자니 '빚만 잔뜩'
- "한샘의 추락"…가구업계에 불어닥친 '돌풍'
- "내 사전에 이혼은 없을 줄" 조윤희가 밝힌 이동건과 이혼 사유
- "치킨값 또 오르나" 배달의민족 수수료 인상에 '물가 비상'
- "단복·팀복 우리가"…파리올림픽 앞두고 분주해진 패션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