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쓰레기 같은"…김신영, 선배 A씨 갑질 폭로(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답정너' 선배의 갑질을 폭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희극인 아이디어 회의 도중 있었던 '답정너' 선배와의 일화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답정너' 선배의 갑질을 폭로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11일) 저녁 9시 20분에 117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연차 내고 떠나는 즉흥 여행’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와 ‘당장 떠나기 좋은 도시 싱가포르’를, 이석훈이 현승승장구와 함께 ‘스트레스 날리는 광란의 파티 태국 푸껫’을, ‘큰별쌤’ 최태성이 백고팡과 함께 ‘푸바오 친구들의 초대 중국 충칭’을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는 페퍼톤스 이장원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희극인 아이디어 회의 도중 있었던 '답정너' 선배와의 일화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가장 여행을 떠나고 싶은 순간은?' 설문조사의 응답을 공개하던 중 '답정너 상사와의 지옥 같은 회의 시간' 항목이 2위를 차지하자, 이에 폭풍 공감하며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놓은 것. 김신영은 "아이디어 회의를 하면 선배님들이 항상 '세상에 쓰레기 같은 아이디어는 없다'고 말한다. 막상 용기를 얻어 의견을 내면 '이런 쓰레기 같은 걸 가져오냐' 돌변한다"라고 울컥하며, 과거 면박을 줬던 선배들을 향해 울분을 쏟아내 스튜디오에 폭소를 안긴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 동물원 중 가장 많은 판다를 보유한 충칭의 동물원이 소개돼 이목을 끌 예정. 김신영은 천하태평하게 누워 먹이를 먹는 판다의 자태에 "다음 생에는 판다로 태어나고 싶다"고 어필하며 '판다 천국'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최근 SNS를 통해 유명해진 일명 '마작 하는 판다'들을 직관하자 절로 나오는 미소를 숨기지 못한다고.
이처럼 직장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깜찍한 판다들의 자태로 푸바오가 떠난 아쉬움을 달래 줄 충칭의 판다천국은 '다시갈지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채널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그리 "해병대 입소식, 아빠 김구라 대신 친엄마 온다"(꽃중년)
-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리벤지 포르노 이어 사기까지…누구?
- '실화탐사대' 강남 아파트 미스터리…정체 불명 '가스'와 '조직'?
- 택배기사 사칭해 엑소·NCT 집주소 빼낸 사생…"벌금형 선고" [전문]
- '선업튀' 정영주 "변우석·김혜윤, 당시 좋아한 것 같아"…'라스' 최고의 1분
- 양동근 "장나라·조인성, 톱스타 될 줄 알았으면 더 친해질걸"(홈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