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2024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음악 콘텐츠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를 새롭게 단장해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미국 유명 공영 라디오 방송인 NPR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공식 라이선스를 확보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뮤지션과 밴드 세션이 함께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담는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음악 콘텐츠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를 새롭게 단장해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미국 유명 공영 라디오 방송인 NPR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공식 라이선스를 확보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뮤지션과 밴드 세션이 함께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담는 콘텐츠다.
올해부터는 추첨을 통해 U+멤버십 등 자사 고객 일부를 초청하는 소규모 라이브 콘서트 방식을 도입했다. 아티스트들은 LG유플러스 용산 사옥 1층에 마련된 작은 도서관에서 관객 50여 명과 함께 호흡하며 원테이크로 촬영한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2024는 회당 15~30분 분량의 미드폼 형식이다. 격주 금요일 오전 1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유튜브에서는 격주 월요일 오후 5시 순차 공개한다. 지난달 12일 촬영을 진행한 아티스트 이무진 편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U+모바일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해 진행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2023에는 김창완밴드,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 윤석철 트리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2023은 7월 기준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156만회를 기록했다.
이상진 LG유플러스 콘텐츠IP사업담당은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그리고 아티스트와 관객이 실제 촬영 현장에서 공연을 통해 소통하는 콘텐츠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다양한 한국의 아티스트와 음악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탄서도 사전청약 취소...당첨자 '날벼락'
- '숏단발로 싹뚝'…나나, 옅어진 타투 만큼 살아난 '세계 2위 미모' [엔터포커싱]
- "폴더블과 AI의 결합"…삼성, 더 얇고 가벼워진 '갤Z 플립·폴드6' 공개
- 쯔양 "전 남친이 4년간 불법촬영·협박…방송도 맞으면서 했다" 폭로
- "'바닥'인 줄 알았는데"…세종 아파트값 더 내렸다
- [결혼과 이혼] 공무원 남편의 '알콜중독'…이혼하자니 '빚만 잔뜩'
- "한샘의 추락"…가구업계에 불어닥친 '돌풍'
- "내 사전에 이혼은 없을 줄" 조윤희가 밝힌 이동건과 이혼 사유
- "치킨값 또 오르나" 배달의민족 수수료 인상에 '물가 비상'
- "단복·팀복 우리가"…파리올림픽 앞두고 분주해진 패션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