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로몬, 신곡 ‘마음이’ 11일 발매…음유시인 감성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솔로몬이 '음유시인'다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레코드레이블 'Chapter M'(챕터엠)은 자체 제작 음원 프로젝트 'Chapter M Project'(챕터엠 프로젝트) 네 번째 곡인 이솔로몬의 '마음이'를 1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홍보사 측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대표 음유시인으로 인정받은 만큼, 이솔로몬은 이번 노래를 통해서도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솔로몬이 ‘음유시인’다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레코드레이블 ‘Chapter M’(챕터엠)은 자체 제작 음원 프로젝트 ‘Chapter M Project’(챕터엠 프로젝트) 네 번째 곡인 이솔로몬의 ‘마음이’를 1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마음이’는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홍보사 측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대표 음유시인으로 인정받은 만큼, 이솔로몬은 이번 노래를 통해서도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한다"고 전했다.
챕터엠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NIve(니브)를 비롯해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출신 레이나, 김영근 등이 참여한 자체 제작 음원 프로젝트 ‘챕터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품집의 다이어리를 모아놓은 듯한 서정적 테마의 곡들로 채워진다.
한편 이솔로몬은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새 싱글 ‘거북이’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애가 겁이 많아서” 김호중 재판에서 울며 ‘내가 엄마’라던 여성의 정체
- “밥 먹고 뺄게요”…무단 주차한 차량 ‘참교육’한 차주
- 병가 내고 여행 떠난 여성… 공항서 상사 마주쳐 ‘참사’
- 쯔양 “전 남친이 4년간 폭행·착취… 40억 뜯겼다”
- [단독] 진중권 “김건희, 내게 ‘사과 말린 사람들, 나를 이용해 이익 추구’ 토로”…친윤계 겨
- 장예찬, “한동훈 검사장 시절 김 여사와 300차례 메신저는 공적 소통인가”
- ‘20% 반영’ 민심은 한동훈 45%… ‘80% 반영’ 당심은 ?
- 대장암으로 숨진 22세 여대생의 유언 “알바로 번 돈, 후배들 위해 써달라”
- 외국인 살기 저렴한 나라…4년째 1위 ‘이곳’
- 임성근 전 사단장 “VIP 구명 로비 시기상 불가능…사의 표명 7월28일, 통화 8월9일 모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