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X구교환 추격전 계속된다"..'탈주',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 구교환이 주연을 맡은 영화 '탈주'가 3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1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뒀다.
11일 오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주'는 지난 10일 하루 동안 6만6667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앞서 6월 개봉한 '하이재킹' '핸섬가이즈' 등 한국영화가 '인사이드 아웃2'의 흥행세에 주춤했던 가운데, '탈주'가 개봉 후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차 평일에 관객몰이에 성공한 모양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이제훈, 구교환이 주연을 맡은 영화 '탈주'가 3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1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뒀다.
11일 오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주'는 지난 10일 하루 동안 6만6667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93만8546명이다.
'탈주'는 지난 8일부터 '인사이드 아웃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켜오고 있다. 앞서 6월 개봉한 '하이재킹' '핸섬가이즈' 등 한국영화가 '인사이드 아웃2'의 흥행세에 주춤했던 가운데, '탈주'가 개봉 후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차 평일에 관객몰이에 성공한 모양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렸다.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 등 주요 배우들 외에 서현우, 이성욱 등 조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가 볼거리다. 여기에 송강, 이솜, 이호정, 장영남 등 특별출연에 나선 배우들의 신스틸급 연기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탈주'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는 '인사이드 아웃2'가 차지했다. '인사이드 아웃2'는 6만3957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710만1757명이다.
이어 '핸섬가이즈'가 3만6933명의 관객을 불러모으며 3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 수는 107만6159명이다. 손익분기점인 110만 관객을 곧 넘어설 태세다.
또한 '하이재킹'이 2만407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151만8,917명이다.
'탈주'를 필두로 '핸섬가이즈', '하이재킹' 등은 지난 6월 개봉 후 꾸준히 관객을 모으며 100만 관객 돌파를 이뤄냈다. 여기에 오는 12일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 등이 주연을 맡은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개봉하면서 이번 주 주말에 한국영화 4파전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이에 주말 극장가 관객몰이가 한층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파이오니어ㅣ박지은·김은숙·김은희 작가가 넓힌 영역 - 아이즈(ize)
- K-파이오니어ㅣ 'K-POP의 아버지' 이수만의 넥스트 레벨 - 아이즈(ize)
- 스페인의 유로 2024 결승 진출에서 보는 두 가지 흐름 - 아이즈(ize)
- K-파이오니어ㅣ 박진영이 꿈꾸는 K팝의 새 미래 - 아이즈(ize)
- '개콘', 25년 역사상 최초 해외 진출.."9월 개그 한일전"[공식] - 아이즈(ize)
- 韓영화 4파전 온다..예매율 1위 등극 '탈출'..손익분기점 돌파 앞둔 '핸섬가이즈' - 아이즈(ize)
- "'SBS 만세"외치며 돌아온 장나라, 정말 잘하고 싶었던 '굿파트너' - 아이즈(ize)
- 이영표 작심 비판 "다시는 축구협회 믿어보자고 안 할 것" - 아이즈(ize)
- [스포츠 토막상식] 최형우의 만루홈런 - 아이즈(ize)
- 정려원 "'졸업'으로 내 안의 불안 졸업!" [인터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