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슬, 엄태구·한선화 ‘놀아주는 여자’ OST 가창…오늘(1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예슬이 부른 '놀아주는 여자' OST Part.8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가 오늘(11일) 발매된다.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초반 절제된 감정으로 노래를 이끌어간다.
곡 후반에는 오케스트레이션과 백예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한편 백예슬은 2019년 '찾을게'를 비롯해 '혼자 사랑하고 미워해',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을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예슬이 부른 ‘놀아주는 여자’ OST Part.8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가 오늘(11일) 발매된다.
‘나의 마음이 그대에게’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초반 절제된 감정으로 노래를 이끌어간다. 곡 후반에는 오케스트레이션과 백예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는 주인공 현우와 은하의 감정선을 대변한다.
이 곡은 전상근, 노을 등의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빈(Been), 그리고 폴킴, 권진아, 카더가든의 앨범에 참여한 HYUNKI이 협업해 만들었다.
한편 백예슬은 2019년 ‘찾을게’를 비롯해 ‘혼자 사랑하고 미워해’,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을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연애의 참견 2022’ OST에 참여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먹고 뺄게요”…무단 주차한 차량 ‘참교육’한 차주
- “우리 애가 겁이 많아서” 김호중 재판에서 울며 ‘내가 엄마’라던 여성의 정체
- 병가 내고 여행 떠난 여성… 공항서 상사 마주쳐 ‘참사’
- [단독] 진중권 “김건희, 내게 ‘사과 말린 사람들, 나를 이용해 이익 추구’ 토로”…친윤계 겨
- 쯔양 “전 남친이 4년간 폭행·착취… 40억 뜯겼다”
- 장예찬, “한동훈 검사장 시절 김 여사와 300차례 메신저는 공적 소통인가”
- ‘20% 반영’ 민심은 한동훈 45%… ‘80% 반영’ 당심은 ?
- 대장암으로 숨진 22세 여대생의 유언 “알바로 번 돈, 후배들 위해 써달라”
- 외국인 살기 저렴한 나라…4년째 1위 ‘이곳’
- 임성근 전 사단장 “VIP 구명 로비 시기상 불가능…사의 표명 7월28일, 통화 8월9일 모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