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 14일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위너 공식 SNS에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STORY FILM (기안84 ver.) CAST POSTER'를 게재했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해 신곡 4곡이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너 이승훈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스토리 필름을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위너 공식 SNS에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STORY FILM (기안84 ver.) CAST POSTER’를 게재했다. 타이틀곡 스토리 필름의 콘셉트와 공개일, 주요 출연진 라인업이 베일을 벗은 것. 이승훈 외에 배우 이시언, 유튜버 빠니보틀과 남규희, 태원석 등이 참여한다.
한편 이승훈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하는 미니 1집 [MY TYPE]에는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를 비롯해 신곡 4곡이 담긴다. YG 측은 “솔로 아티스트 이승훈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음악과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애가 겁이 많아서” 김호중 재판에서 울며 ‘내가 엄마’라던 여성의 정체
- “밥 먹고 뺄게요”…무단 주차한 차량 ‘참교육’한 차주
- 병가 내고 여행 떠난 여성… 공항서 상사 마주쳐 ‘참사’
- 쯔양 “전 남친이 4년간 폭행·착취… 40억 뜯겼다”
- [단독] 진중권 “김건희, 내게 ‘사과 말린 사람들, 나를 이용해 이익 추구’ 토로”…친윤계 겨
- 대장암으로 숨진 22세 여대생의 유언 “알바로 번 돈, 후배들 위해 써달라”
- 장예찬, “한동훈 검사장 시절 김 여사와 300차례 메신저는 공적 소통인가”
- ‘20% 반영’ 민심은 한동훈 45%… ‘80% 반영’ 당심은 ?
- 외국인 살기 저렴한 나라…4년째 1위 ‘이곳’
- 임성근 전 사단장 “VIP 구명 로비 시기상 불가능…사의 표명 7월28일, 통화 8월9일 모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