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11월 결혼…“예비 신부는 방송계 종사자”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2024. 7. 11.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40)이 11월 결혼한다.

민경훈 소속사는 10일 "민경훈이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민경훈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글을 써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민경훈은 최근 고정 출연 중인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즈 민경훈 ⓒ News1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40)이 11월 결혼한다.

민경훈 소속사는 10일 “민경훈이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 신부는 방송계 종사자다.

민경훈 측은 “현재 11월로 날짜를 정해두고 예식장을 잡고 있는 중”이라며 “구체적인 날짜는 예식장을 잡으면서 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민경훈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글을 써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스무 살에 데뷔해 어느덧 2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그동안 부족했던 저를 지켜봐 주신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 다가오는 11월 결혼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민경훈은 최근 고정 출연 중인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민경훈은 2003년 밴드 ‘버즈’ 보컬로 연예계 데뷔했다. 아직도 노래방 애창곡으로 사랑받는 ‘겁쟁이’ ‘남자를 몰라’ ‘가시’ 등 많은 히트곡을 냈다. 2015년부터는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예능감을 뽐냈고 ‘옥탑방의 문제아들’ ‘비밀남녀’ ‘주크박스’ 등 여러 예능 프로를 진행하기도 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