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김영대, '영앤리치'로 변신…카리스마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대가 '완벽한 가족'에서 부잣집 외동아들을 연기한다.
11일 KBS2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 제작진은 김영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극 중 김영대는 잘생긴 외모와 시원시원한 말투, 서글서글한 성격까지 갖춘 부잣집 외동아들 박경호 역을 맡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대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주현 만나고 착한 학생 돼…8월 중 첫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김영대가 '완벽한 가족'에서 부잣집 외동아들을 연기한다.
11일 KBS2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 제작진은 김영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영대는 교복을 입은 채 귀티 나는 미모와 날렵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작품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일본 유명 영화감독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첫 한국 드라마를 연출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극 중 김영대는 잘생긴 외모와 시원시원한 말투, 서글서글한 성격까지 갖춘 부잣집 외동아들 박경호 역을 맡는다. 박경호는 중학교 시절 유학 당시 잠시 방황했지만 고등학교에서 최선희(박주현 분)를 만나며 착한 학생이 되는 인물이다.
그는 선희를 보자마자 한눈에 반했고 고백까지 하지만 수차례 거절당한다. 그러다 이수연(최예빈 분)이 전학을 오며 여러 일들이 얽히게 되고 그때부터 불운이 시작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대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먼저 교복을 입은 채 '영앤리치(젊고 부자인 사람을 뜻하는 단어)' 면모를 보인다. 반면 날선 눈빛과 무언가를 주시하고 있어 그에게 얽힌 사연이 무엇일지 상상력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김영대는 박경호를 자신만의 색깔로 구현하며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한다"며 "잘생긴 외모로 캐릭터와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김영대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정확한 대사 전달력으로 극의 어떤 반전을 가져올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완벽한 가족'은 오는 8월 중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평화가 경제" 대선후보 시절 슬로건 소환한 이재명 (영상)
- 너도 나도 급발진 불안…시청역 사고에 페달 블랙박스 '불티'
- '갤Z폴드·플립6' 12일 사전 판매…'최대 110만원' 역대급 중고 보상
- 7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 0.4p↑…'신생아 특례대출' 효과 있네
- [인터뷰] "제 마음속 대통령은 이재명"…최고위원 도전하는 '李의 입'
- [유로 2024] 달라진 잉글랜드, 네덜란드 2-1 제압...스페인과 결승 격돌
- 임영웅, 역시 히어로…성공적인 배우 데뷔 'In October'[TF초점]
- [요줌사람] '급발진? 침수차?' 임기상이 말하는 '차의 모든 것' (영상)
- '주택 임대 무기계약' 獨·日선 일반적…차이는 '정당사유제'
- 은행 넘은 증권사 ISA 잔액, '머니무브' 지속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