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청량미 터지네…일본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싸이커스는 지난 1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본 정식 데뷔인 싱글 1집 '츠키(루나틱)(Tsuki(Lunatic))'의 두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싸이커스는 지난 1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본 정식 데뷔인 싱글 1집 '츠키(루나틱)(Tsuki(Lunatic))'의 두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사진 속 싸이커스는 하늘을 연상케하는 푸른 컬러를 배경으로 맑고 청량한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각자의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일본 싱글 1집 '츠키(루나틱)'는 싸이커스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발매하는 일본 앨범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동명의 타이틀곡 '츠키(루나틱)'와 싸이커스 특유의 파워풀함을 느낄 수 있는 '쿨(Cool)', 질주감 있는 시원한 무드의 '아 유 시리어스?(Are you serious?)'가 수록됐다.
앞서 싸이커스는 일본 대표 음악 방송인 니혼TV '바즈리즈무(Buzz Rhythm)', TBS 음악 프로그램 'CDTV 라이브! 라이브!', 니혼 TV '넥스트 바이럴 아티스트(NEXT VIRAL ARTIST)' 등에 출연했다. 일본 음악 페스티벌인 아사히 TV '더 뮤직퀘스트 2024(The MusiQuest 2024)'와 후지 TV의 '메자마시 라이브'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렇듯 데뷔 이후 꾸준히 일본에서 활약하며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고 있는 싸이커스가 일본 데뷔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싸이커스는 8월 7일 일본 싱글 1집 '츠키(루나틱)'를 발매하며,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싸이커스 퍼스트 팬미팅 : 로디맵 인 재팬(xikers 1st FANMEETING : roadymap IN JAPAN)'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우슬혜, 40대 안 믿기네…잠옷 같은 초미니 완벽 소화 [DA★]
- 사유리, 입긴 입었는데…초밀착에 ‘엉짱’ 칭찬도 [DA★]
- 카리나♥안준모, 폭탄 선언 “결혼 3년 만에…” (패밀리가 왔다)
- 전현무 극혐+경악 “정뚝떨”…촬영중단 초유의 사태 (독사과)[TV종합]
- 한채영, 몰래 휴대폰 개통한 최웅 폭행…한보름과 대치 (스캔들)[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