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FOREVER'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글로벌 팬심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FOREVER' M/V MAKING FILM'을 게재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FOREVER'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FOREVER' M/V MAKING FILM'을 게재했다. 눈을 즐겁게 하는 화려한 오브제, 감각적 영상미 등으로 인기 몰이 중인 'FOREVER' 뮤직비디오의 제작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패션쇼장 세트에 등장한 베이비몬스터는 단박에 콘셉트에 몰입, 남다른 모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부티크 매장, 인형뽑기 씬에서는 멤버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인 가운데 팬들 사이 호응을 끌었던 아사 랩·치키타 댄스 브레이크 촬영 현장도 공개돼 다시금 감탄을 자아냈다.
이전의 힙한 무드와는 또 다른 매력의 호텔 씬 촬영은 7인 7색 표정 연기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했다. 특히 파리타는 공중에서 중심을 잡아야 하는 고난이도 와이어 촬영에도 열의를 불태워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날 야외 촬영은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함으로 막힘없이 빠르게 진행됐다. 촬영을 마치고 멤버들은 "예쁜 야경과 함께 저희 일곱 멤버들이 다 함께 멋지게 끝낼 수 있어서 좋다"며 "'FOREVER' 뮤직비디오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베이비몬스터 "런닝맨·킬링벌스 나가고파"…김신영 "루카, 도전장 내밀어"(정희)
- "어릴 때 아이유 좋아해"…김신영, 베이비몬스터와 세대차이 실감(정희)
- 베이비몬스터, 오늘 밤 12시 신곡 'FOREVER' 발매…’서머송’ 기대
- 베몬, 블핑 기세 그대로…유튜브 구독자 수 600만 명 초고속 돌파
- 베이비몬스터 'FOREVER' 비주얼 최초 공개 "YG표 섬머송 기대"
- '대세' 베이비몬스터, 기습 신곡 발표 예고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