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X송지우 ‘사랑의 안단테’ 전세계 88개국 동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현빈, 송지우 주연 '사랑의 안단테'가 해외에서 동시 방송된다.
에이앤이 코리아는 7월 10일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극본 김연아/ 연출 윤류해)가 전 세계 88개국에서 동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의 안단테'는 국내에서 8월 7일부터 라이프타임(Lifetime) 채널에서 TV 단독 및 최초로 공개되며, 다음 날 티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의 안단테'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거스르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메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권현빈, 송지우 주연 '사랑의 안단테'가 해외에서 동시 방송된다.
에이앤이 코리아는 7월 10일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극본 김연아/ 연출 윤류해)가 전 세계 88개국에서 동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의 안단테’는 국내에서 8월 7일부터 라이프타임(Lifetime) 채널에서 TV 단독 및 최초로 공개되며, 다음 날 티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는 웨이브 아메리카를 통해 북미, 중남미, 유럽, 오세아니아에, 일본 KNTV를 통해 일본에 독점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랑의 안단테’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거스르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메디다. K 콘텐츠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유일 분단국가라는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설정에 남과 북의 운명을 거스르는 사랑이라는 로맨스 서사가 어우러지며 전 세계 88개국에 선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옷소매 붉은 끝동’,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권현빈과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송지우의 차기작으로도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강남♥’ 이상화, 근육 다 어디로? 이젠 여리여리 걸그룹 비주얼
- BTS 진, 예의까지 만점‥이연복 찾아 전역 인사 “진짜 잘생겼다”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고현정, 민낯에 민소매만 달랑 입고‥물오른 50대 청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