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던져야지” 박미선, 아픈 아내 두고 친구 챙기는 남편에 분노(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이 가장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는 청소년 아빠 김태하의 행동에 분노했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서는 가족보다 친구를 먼저 챙기는 남편 김태하 때문에 마음고생한 박민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민지가 빚 문제로 고민하는 사이, 일을 마친 김태하는 친구들과 볼링장으로 갔다.
아파서 남편에게 약을 사다 달라고 부탁했던 박민지는 애써 화를 누른 채 남편에게 방 밖으로 나가서 친구들과 놀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미선이 가장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는 청소년 아빠 김태하의 행동에 분노했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서는 가족보다 친구를 먼저 챙기는 남편 김태하 때문에 마음고생한 박민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민지가 빚 문제로 고민하는 사이, 일을 마친 김태하는 친구들과 볼링장으로 갔다. 김태하는 지각 벌칙으로 친구들에게 음료수를 사는가 하면 게임비까지 계산했다. 김태하가 “친구들이 어떤 부탁을 하든 다 들어준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하자, 이인철 변호사와 인교진은 “호구다”라고 입을 모았다.
김태하는 게임을 하자는 친구들의 말에 이들을 집까지 데려왔다. 아파서 남편에게 약을 사다 달라고 부탁했던 박민지는 애써 화를 누른 채 남편에게 방 밖으로 나가서 친구들과 놀라고 했다. 분위기를 파악 못한 김태하는 “일단 나가라고 했으니 친구들과 있는 시간은 친구들한테 신경을 써줘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박미선은 책상에 얼굴을 묻고 괴로워했고,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포인트가 잘못됐다”라고 버럭했다. 인교진은 “입대 날이 언제냐. 제발 군대로 가. ‘고딩엄빠’에서 새 캐릭터의 장을 열었다. 이런 캐릭터 처음 본다”라고 외쳤다.
박민지는 이 와중에도 남편 친구들의 끼니를 챙겼다. 김태하가 눈치를 보며 “간단하게 김치전”이라고 말하자, 박미선은 “김치전이 간단하니?”라고 화를 냈다. 강재준과 이인철 변호사까지 어이가 없다는 듯 헛웃음을 지었다.
박민지는 “남편이 일단 일을 끝내고 왔고 친구들이랑 다 같이 노는데 괜히 앞에서 눈치 주고 뭐라고 하면 남편도 같이 눈치를 볼 거고, 그렇게 싸해지는 분위기도 싫고 남편 기죽을까 봐 그냥 해준 것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미선은 “남편 체면 세워주려고 저런다고? 김치를 가져다 집어 던져야지. 김치전을 왜 해주냐. 이 사람이 자기 팔자를 힘들게 하네”라고 지적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