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서윤아 한복 옷고름 풀며 심쿵 “설레는데?”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서윤아의 한복 옷고름을 풀며 심쿵했다.
7월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200일 기념으로 박술녀를 찾아가 한복을 입었다.
박술녀는 김동완과 서윤아에게 빨리 결혼하라고 거듭 응원하며 "대부분 한복 입고 벗는 걸 여성들이 배운다. 남성들은 배우려고 안 한다. 옷고름을 푸는 법만 알면 안 된다. 옷고름을 매는법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완이 서윤아의 한복 옷고름을 풀며 심쿵했다.
7월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200일 기념으로 박술녀를 찾아가 한복을 입었다.
박술녀는 김동완과 서윤아에게 빨리 결혼하라고 거듭 응원하며 “대부분 한복 입고 벗는 걸 여성들이 배운다. 남성들은 배우려고 안 한다. 옷고름을 푸는 법만 알면 안 된다. 옷고름을 매는법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김동완은 “설레는데?”라며 조심스럽게 서윤아의 옷고름을 풀었고 보는 이들이 환호했다. 데니안은 “이거 (창호지) 뚫어서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결혼 첫날밤에 비유하며 흥분했다. 박술녀는 “그렇지. 잘하고 있다. 신랑이 장가만 가면 되겠다. 빨리 잘 의논해서 결혼식 날짜 잡아와요”라고 거듭 결혼을 응원했다.
또 박술녀는 김동완과 서윤아에게 “아들딸 구분 없이 3명 낳고. 파이팅 하세요”라고 2세도 기원했다. 이후 김동완과 서윤아는 전통 혼례를 하는 복합 문화 예술 공간을 찾아가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한복을 입은 김동완과 서윤아가 결혼사진을 방불케 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촬영해 보는 이들을 다시 한 번 심쿵하게 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