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 “(여자)아이들 숙소 모두 떠나, 내가 마지막으로 나왔다”(레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미연이 마지막으로 숙소를 떠나게 된 이유를 밝혔다.
7월 10일 '효연의 레벨업' 채널에는 '(여자)아이들 떼창 실패 사건의 전말 (효연x미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화 중 효연은 현재 (여자)아이들이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효연이 "마지막에 숙소에 있는 사람은 계속 숙소에 살아도 되는데 회사에서 나가라고 했나"라고 묻자, 미연은 "나가라고 하시진 않았는데 뭔가 그래도 제 집인 거랑 숙소가 좀 느낌이 다르니까"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여자)아이들 미연이 마지막으로 숙소를 떠나게 된 이유를 밝혔다.
7월 10일 ‘효연의 레벨업’ 채널에는 ‘(여자)아이들 떼창 실패 사건의 전말 (효연x미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화 중 효연은 현재 (여자)아이들이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미연은 “이제 다 독립해서 제가 제일 마지막에 나왔다”고 답했다.
효연이 “마지막에 숙소에 있는 사람은 계속 숙소에 살아도 되는데 회사에서 나가라고 했나”라고 묻자, 미연은 “나가라고 하시진 않았는데 뭔가 그래도 제 집인 거랑 숙소가 좀 느낌이 다르니까”라고 설명했다.
반면 효연은 “난 아직 숙소 산다. 왜냐하면 나도 (멤버들이) 다 나가서 큰 집에 내가 거의 주인이다시피 있으니까 내가 굳이 나갈 이유가 없어서 혼자 산다”고 전했다.
그때 미연은 “그러면 어쨌든 지금 혼자 사시는 건가”라고 물었다. 이에 효연은 “혼자 사는데 가끔 유리가 왔다 갔다 하면 좀 놀라긴 한다”고 답했다.
미연은 “저도 그랬다. 숙소에 혼자 사는데 갑자기 씻으러 온다든지”라고 공감한 뒤 “(숙소에) 살 수는 있었는데 멤버들이 계약이 언제까지냐고 자꾸 물어봐서 뭔가 은근한 압박감이 들어서 끝나고 계약 끝나면 나가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 집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