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미니 10집 ‘VirtuouS’로 컴백 ‘평행세계 2부작 마침표’[공식]

손봉석 기자 2024. 7. 11. 0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캐쳐컴퍼니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평행세계 2부작 막을 내린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VirtuouS(버추어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 ‘JUSTICE(저스티스)’는 세계관 속 신념을 더욱 견고히 하는 마침표와 같은 곡으로, 악에 맹렬히 맞서는 ‘우리’를 표현했다. 이번 앨범 속 히어로를 자처한 드림캐쳐는 고고한 정신과 메시지를 전달, 꺾이지 않는 당찬 기세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미니 10집에는 ‘Intro : 7’ Dreamcatcher(인트로 : 7‘ 드림캐쳐)’를 비롯해 전진하는 영웅의 모습을 담은 ‘STΦMP!(스톰프!)’와 오토바이의 두 바퀴를 두 개의 고리 또는 반지로 해석한 ‘2 Rings(2 링스)’, 사랑을 찾아 헤매는 반딧불이의 모습을 연인에 빗댄 ‘Fireflies(파이어플라이스)’까지 수록돼 드림캐쳐만의 뚜렷한 음악 정체성도 만나볼 수 있다.

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는 지난 9일 ‘JUSTICE’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을 마지막으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이들은 7인 7색 히어로로 변신해 남다른 포스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검부터 화살, 날개, 로프 등 다양한 요소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평행세계 시리즈를 통해 ‘왕관’을 대하는 상반된 모습을 그려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한 드림캐쳐. 특유의 콘셉추얼한 매력으로 세계관 여정을 강렬하게 장식한 이들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됐다.

정의 구현을 위해 발돋움할 드림캐쳐 ‘VirtuouS’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