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5’ 김태하, 늦은 밤 친구들 데리고 귀가→박미선 “어떻게 저럴 수 있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이 염치없는 김태하의 태도에 한숨을 내쉬었다.
1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밀린 이자와 빚, 전세 사기까지 당해 경제적 문제를 겪고 있는 박민지, 김태하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아내 박민지는 평소와 다르게 떨떠름한 표정으로 남편과 친구들을 맞이했고, 아내의 냉담한 반응에 김태하는 어쩔 줄을 몰라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미선이 염치없는 김태하의 태도에 한숨을 내쉬었다.
1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밀린 이자와 빚, 전세 사기까지 당해 경제적 문제를 겪고 있는 박민지, 김태하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김태하는 아내와 아들 민찬이가 잠든 늦은 밤, 친구들을 데리고 집에 들어왔다. 아내 박민지는 평소와 다르게 떨떠름한 표정으로 남편과 친구들을 맞이했고, 아내의 냉담한 반응에 김태하는 어쩔 줄을 몰라했다.
곧이어 박민지는 배가 고프다는 남편의 말에 김치전을 부쳐 건넸다. 이에 박미선은 “김치전이 간단하냐”라고 화를 냈고, 강재준은 어이없다는 듯 헛웃음을 지었다. 이어 박미선은 “어떻게 저럴 수 있냐. 김치전을 또 하고 있냐”라며 답답해했다. 박민지는 “싸해지는 분위기도 싫고, 남편이 기죽을까 봐 해준 것도 있다”라고 말했다.
박민지의 모습에 조영은 심리상담사는 “저거 쌓이면 오래 못 간다”라며 사태의 심각성에 대해 언급했다. 패널들 또한 이에 공감하며 남편의 행동을 다그쳤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강재준, 남편 친구들과 동거하는 ‘고딩엄마’ 박민지에 “너무 비정상적이다… 신규 예능이냐
- 청소년母 "빚 3800만 원, 전세사기까지 당해"(고딩엄빠5)
- 전노민 "아이들 때문에 이혼 7년 참아.. 상처 안 주려고 미국 보냈다"(이제 혼자다)
- '이제 혼자다'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후 새 소속사와 계약 "조건은 한 가지"
-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내가 결정한 건 無.. 기사 보고 알았다"(이제 혼자다)
- 청소년母 "사귄지 한 달만에 동거"…박미선 '말잇못'(고딩엄빠5)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